HP, 고성능·저비용 스토리지로 중소기업 비즈니스 향상 돕는다
상태바
HP, 고성능·저비용 스토리지로 중소기업 비즈니스 향상 돕는다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4.0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HP가 합리적인 비용으로 중소기업의 비즈니스 성능 향상을 돕는 스토리지 제품군을 발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HP 스토리지 제품군은 SSD 리드 캐싱 기능이 탑재된 ‘HP MSA’ 스토리지, ‘HP 스토어버추얼 4335’ 하이브리드 플래시 스토리지, ‘HP 스토어 원스 백업 2900’, ‘HP 스토어이지 1450·1650·1850 등 높은 비용과 인프라 부족으로 고성능의 스토리지를 이용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위한 제품이다.

HP는 최근 외장형 스토리지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엔트리 어레이(Entry arrays)와 플래시 어레이(Flash arrays)를 결합시킨 HP MSA 스토리지를 선보였다. HP가 최근 발표한 SSD 캐싱 및 티어링(SSD caching and tiering capabilities) 기능을 플래시 드라이브에 탑재해 소비자와 채널 파트너사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HP MSA 디스크 어레이는 대규모 데이터를 처리하고 쿼리 관리가 필요한 기업들의 스토리지 지연율을 최대 65%까지 낮춰 비즈니스 생산성을 향상시킨다는 것이 HP측의 설명이다.

HP스토어버추얼 4335 하이브리드 플래시 어레이는 최신 SSD와 스토리지 계층간에 데이터 이동이 가능하도록 하는 어댑티브 옵티마이제이션(Adaptive Optimization) 티어링 기능을 활용해 스피닝 디스크에 비해 2노드 클러스터당 90%의 전력 및 공간 절감을 가능케 하며 12배 향상된 성능을 제공한다.

이 시스템은 HP 스토어버추얼의 버추얼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VSA), HP 컨버지드 시스템 200-HC 스토어 버추얼 하이퍼 컨버지드 어플라이언스, HP 헬리온 오픈스택 내장 스토리지 등 스토어버추얼 기반 솔루션 제품들과 호환된다.

전체 기사를 보시려면 로그인 필요

로그인 또는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회원만 열람가능)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