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닉월, 신기술 적용 사업 보안 지원 위한 新모델 공개
상태바
소닉월, 신기술 적용 사업 보안 지원 위한 新모델 공개
  • 배유미 기자
  • 승인 2020.04.17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 전문업체 소닉월(Sonic Wall)이 신사업을 추진하는 기관 및 기업을 지원하기 위해 바운드리스 사이버시큐리티(Boundless Cybersecurity) 모델을 출시했다.

 

해당 모델은 원거리의 모바일 및 클라우드로 연결된 사용자 사이에서 생기는 사이버 공격을 중단시킨다. 이를 통해 새로운 사업을 진행하면서 생길 수 있는 보안 문제와 더불어, 코로나19로 인해 증가한 재택근무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도 해소할 수 있을 예정이다.

특히, 바운드리스 사이버시큐리티 모델은 ▲다양한 공격 벡터에 대한 위협 방어 ▲다양한 분야에 적용 ▲사이버 보안 격차 해소 ▲액세스 시리즈 확장성 및 유연성 확보 ▲용량 증가 ▲경제성 ▲효율성 등에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밥 반키르크(Bob VanKirk) 소닉월 영업 책임자는 “우리는 기업, 정부, 교육기관, 의료 등 다양한 분야의 고객들로부터 기록적인 인바운드 요청을 받았다”며 “우리도 파트너들과 함께 새로운 정상에 진입하고 있으며, 우리의 이번 모델은 사용자들이 수용하고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빌 코너(Bill Conner) 소닉월 CEO는 “신기술이 도입된 새로운 사업을 진행하는 업체들이 증가하고 있고, 이에 따른 사이버 공격도 늘어나고 있다”며 “우리는 새로운 방법으로 데이터를 보호해야 하고, 또 능동적으로 데이터를 보호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