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톤 네트웍스, K3 클라우드 서비스에 가상 마이크로 세그멘테이션 기술 공급
상태바
힐스톤 네트웍스, K3 클라우드 서비스에 가상 마이크로 세그멘테이션 기술 공급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4.16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라우드하이브로 네트워크 환경에서 안전한 세그멘테이션 구현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보안 및 리스크 관리 솔루션 기업인 힐스톤 네트웍스(Hillstone Networks)가 K3 클라우드 서비스(K3 Cloud Services)에 가상 마이크로 세그멘테이션(Micro-Segmentation) 기술, ‘클라우드하이브(Hillstone CloudHive)’를 공급한다.

K3 클라우드 서비스는 영국의 매니지드 서비스 업체(MSP)로 영국 국내외 고객사에 서비스형 인프라(IaaS), 서비스형 플랫폼(PaaS),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등 호스티드/매니지드 폐쇄형 클라우드 솔루션을 모두 제공한다.

K3 클라우드 서비스 팀은 솔루션을 폭넓게 조사한 끝에 클라우드 환경에서 모든 가상머신(VM)을 보호하고 방어하기 위한 솔루션으로 힐스톤 클라우드하이브를 최종 선택했다.

힐스톤 클라우드하이브 마이크로 세그멘테이션(Hillstone CloudHive Micro-Segmentation) 솔루션은 동서 트래픽(east-west traffic)에 대한 세분화된 가시성을 제공해 측면 공격을 방어하며 확장이 용이하고 사용자와 네트워크 장치에서 투명성을 구현한다.

클라우드하이브는 환경 전반에 걸쳐 철통 보안 모델인 ‘제로 트러스트(Zero Trust)’를 적용하며 K3 클라우드팀이 취약한 애플리케이션을 다른 시스템으로부터 안전하게 분류하고 클라우드에서 가시성과 제어권을 확보하도록 한다.

크레이그 브라이트(Craig Bright) K3 클라우드 서비스 IT 인프라 매니저는 “K3 클라우드는 규정 준수, 보안, 고객 서비스 수준과 전반적 비즈니스 등 다양한 각도로 영향을 미치는 막중한 과제를 떠안고 있었다”며 “클라우드하이브를 통해 데이터 센터 보안에 대해 현대적이고 고도화된 접근 방식을 적용했으며 네트워크 트래픽을 성공리에 분류하고 고객 데이터를 보호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