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자산 거래소 ‘에이프로빗’, 프리론칭 기념 사전가입 이벤트 개최
상태바
디지털자산 거래소 ‘에이프로빗’, 프리론칭 기념 사전가입 이벤트 개최
  • 조중환 기자
  • 승인 2020.04.16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예약 및 가입 회원 중 총 6,000명을 추첨하여 BTC,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혜택 증정

블록체인 핀테크 기업 ‘에이프로코리아’가 오픈하는 디지털자산 거래소 ‘에이프로빗(APROBIT)’이 공식 프리론칭을 앞두고, 이를 기념하기 위해 ‘에이프로먼스(APROMONTH) 프로모션 캠페인’을 16일부터 총 4차에 걸쳐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이프로먼스 프로모션 캠페인은 에이프로빗 프리론칭을 전후로 약 한 달간 진행되며, 1차 이벤트로 에이프로빗 사전가입 이벤트, 2차 페이스북 구독 이벤트, 3차 첫 상장 기념 이벤트 순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에이프로먼스 프로모션 캠페인의 1차 이벤트인 에이프로빗 사전가입 이벤트는 에이프로빗에 사전예약 및 사전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한 추첨 이벤트로, 사전예약 회원 중 1,0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사전가입 회원 중 5,000명을 추첨하여 2만 원 상당의 BTC를 증정한다. 또한 사전예약 시 등록한 정보로 사전가입까지 완료한다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본 이벤트는 에이프로빗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 텔레그램 및 각종 가상자산 커뮤니티에 공지되는 이벤트 링크로 접속하여 참가할 수 있다.

2차 이벤트인 에이프로빗 공식 페이스북 구독 이벤트는 오는 21일 개최될 예정이다. 에이프로빗 공식 페이스북을 팔로우하고 댓글에 친구를 태그 한 회원 중 5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태희 에이프로빗 마케팅총괄이사는 “에이프로먼스 프로모션 캠페인은 에이프로빗의 프리론칭을 기념하는 동시에 국내 디지털자산 투자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준비되었다”라며, “남은 에이프로먼스 캠페인은 물론 프리론칭 이후에도 다양한 프로모션 릴레이를 이어갈 것”이라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