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트리-룽투코리아 블록체인 게임 사업 확대 위한 파트너십 체결
상태바
위메이드트리-룽투코리아 블록체인 게임 사업 확대 위한 파트너십 체결
  • 배유미 기자
  • 승인 2020.04.16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이드트리가 룽투코리아와 16일 블록체인 게임 사업 확대를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위메이드트리는 룽투코리아로부터 투자를 유치하고, 블록체인 게임 개발 및 플랫폼 서비스 고도화와 보다 안정적인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다.

위메이드트리-룽투코리아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자료제공=위메이드트리)
위메이드트리-룽투코리아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자료제공=위메이드트리)

 

또한, 룽투코리아의 다양한 장르 게임들을 블록체인과 결합해 위믹스(WEMIX) 플랫폼에 선보일 예정이며 양사 간 게임 서비스 장점을 극대화해 시너지 창출에 나설 계획이다.

이후 위메이드트리는 룽투게임과도 파트너십을 확대하고, 위믹스 플랫폼에 중국 내 다수의 게임들을 서비스하는 등 중화권 시장 공략에도 속도를 낼 방침이다.

김석환 위메이드트리 대표는 “이번 투자유치는 양사가 성장과 협력을 가속화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는 점에서 매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이용자들에게 안정적인 블록체인 게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끝)

한편, 최근 위메이드트리는 미르의 전설2, 윈드러너 등 게임 IP 장르별 총 10종의 신작 라인업을 확보하는 등 블록체인 게임 개발 및 본격적인 서비스를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 중 크립토네이도 for WEMIX와 버드토네이도 for WEMIX, 그리고 미르의 전설 IP를 활용한 전기 H5 for WEMIX는 상반기 출시를 목표로 준비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