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서면 그린컴퓨터학원, 급속도로 성장하는 게임 시장에 맞춰 게임콘텐츠제작 과정 개설
상태바
부산서면 그린컴퓨터학원, 급속도로 성장하는 게임 시장에 맞춰 게임콘텐츠제작 과정 개설
  • 이유정 기자
  • 승인 2020.04.10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적으로 게임 시장 규모가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부산서면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이런 상황에 맞춰 게임 콘텐츠 제작 과정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본 과정은 게임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디자인 활동을 교육하며 캐릭터 시각화를 위한 기초드로잉부터 2D/3D 그래픽 툴을 활용한 모델링, 특수효과, 애니메이션 제작 등을 학습할 수 있다.

또한 사용자의 요구에 맞는 여러 형태의 게임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우수한 인재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기 때문에 프리미어, 에프터이펙트, 마야(MAYA)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다. 그에 따라 과정 수료 후에는 게임그래픽 디자이너로서 필요한 역량들을 충분히 갖출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학원 관계자는 “현 취업 시장은 실무에 바로 투입되더라도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실무능력을 갖춘 인재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다”며 “그린컴퓨터아카데미의 게임 콘텐츠 제작 과정은 국가직무능력표준(NCS) 기반의 실무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어 게임 콘텐츠 개발자 및 게임그래픽 디자이너를 꿈꾸는 취업준비생들에게 인기 있는 과정이다”라고 전했다.

국비지원컴퓨터학원인 부산서면 그린컴퓨터아카데미에서는 국가기간 전략산업직종훈련, 국민내일배움카드, 취업성공패키지 등의 국비제도를 지원하고 있으며 본 과정 또한 국비를 지원받으며 수강할 수 있다. 제도에 따라 상이하나 국가기간 전략산업직종훈련의 경우 훈련비 전액과 훈련장려금 최대 40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어 많은 취업준비생과 실업자들의 관심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대표 국비과정으로는 △스마트UI/UX 웹디자인(웹퍼블리셔) 취업과정 △편집디자인(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과정 △실내건축설계 BIM(캐드, 맥스, 스케치업) 양성과정 △ 멀티미디어&영상편집(모션그래픽, 프리미어, 에프터이펙트) 양성과정 △디지털컨버전스(JAVA기반 응용SW엔지니어링) 양성과정 △전산세무회계 자격취득과정(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TAT/FAT) △컴퓨터활용능력 1급 자격증 취득과정 등이 있다.

고용노동부지정 우수훈련기관 그린컴퓨터아트학원/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전국 24개지점(강남, 종로, 신촌, 신도림, 노원, 인천, 안산, 부천, 대전, 대구, 부산 등)을 두고 있으며 다양한 국비지원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국비지원제도 및 교육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상담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