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영상 감시에 최적화된 CMS
상태바
네트워크 영상 감시에 최적화된 CMS
  • 이수진
  • 승인 2013.01.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시큐리티 글로벌 리더 삼성테크윈(www.samsungipolis.co.kr)이 12월 선보인 Samsung Security Manager(이하 SSM)는, 네트워크 상의 카메라/NVR/DVR 등 삼성의 영상 감시 제품을 모니터링, 관리하여 제품의 효율성을 극대화시키는 one-stop 통합 관리 소프트웨어이다.

기존의 '장비 - 소프트웨어' 관리 개념이 아닌 '서버 - 클라이언트' 구조를 통해 관리자들이 사용자 레벨에 따른 감시 기능을 통제할 수 있어 감시 시스템 운용의 효율과 신뢰성을 높였다. SSM은 제품 확장성과 멀티 사이트/멀티 클라이언트 관리 기능을 기본 제공하여 중대형 시스템에 최적화된 솔루션으로 평가 받는다.

1대의 PC당 총 4대 모니터 연결로 최대 100채널을 감시할 수 있고, 각 영상은 다양한 해상도 및 분할 모드로 구성된다.
지도와 영상을 동시에 실시간 감시하는 Map 모니터링 기능은 사용자가 레이아웃을 자유롭게 지정 가능하며 가상의 카메라나 센서 아이콘을 배치시킬 수도 있어 효율적이다. 라이브 모니터링 시 이벤트가 발생하면 pop-up창을 발생시켜 해당 지역의 영상을 즉각 확인하도록 지원하고 관리자가 코멘트를 남길 수도 있다. 또한 저장된 영상을 동시 모니터링/플레이 백 하고 간편한 GUI, 이벤트 전용 뷰어를 통한 알람 모니터링 기능 등을 내장함으로써 네트워크 영상 감시의 완벽한 통합 관리 시스템을 제공한다.

삼성테크윈은 네트워크 통합 관리 소프트웨어 SSM의 출시와 함께, 새해에도 사용자의 안전과 편의를 위하여 더욱 진일보한 네트워크 영상 감시 시스템의 Full Line-up을 확장해 나가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samsungipolis.co.kr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070-7147-8772~8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