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R+모션감지 센서 탑재 침입감시 가능
상태바
PIR+모션감지 센서 탑재 침입감시 가능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3.31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티스 ∥ 네티스캠 NC100

최근 어린이집 아동학대 등 안전 사각지대에서 발생하는 사건 사고로 인해 영상감시 및 보안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증폭되는 가운데 글로벌 네트워크 전문 그룹인 넷코어(Netcore)의 한국법인 네티스코리아가 PIR 인체감지센서를 탑재한 HD 100만화소 IP카메라 ‘네티스캠 NC100’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네티스캠 NC100은 무료로 제공되는 앱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스마트기기에 설치하면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영상을 확인 할 수 있고 원격에서도 상·하 90도 좌우 350도까지 카메라를 회전할 수 있어 사각지대가 없는 감시가 가능하다.

▲ 네티스캠 NC100은 무료로 제공되는 앱을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등 스마트기기에 설치하면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영상을 확인 할 수 있고 원격에서도 상·하 90도 좌우 350도까지 카메라를 회전할 수 있어 사각지대가 없는 감시가 가능하다.

특히 인체 온도를 감지하는 PIR(Passive Infrared Ray) 센서와 모션감지센서를 동시 탑재해 모션감지 기능만 제공하는 기존 IP카메라 대비 정확한 침입 감지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움직임이 감지되면 실시간으로 알림SMS를 제공하고 촬영한 사진과 영상을 이메일로 전송하며 IR적외선 LED센서가 탑재돼 야간이나 어두운 장소에서도 보안감시가 가능하다.

또한 11n 규격 무선인터넷을 지원해 인터넷 케이블 연결 없이도 원하는 위치에 설치가 용이하고 복잡한 네트워크 설정 없이 스마트폰 앱에서 QR코드 스캔만으로 간편하게 세팅이 가능하다.

또한 마이크와 스피커를 내장해 자녀나 반려동물 등의 상태 확인과 의사소통도 가능하고 카메라에 장착 가능한 마이크로SD메모리와 PC하드디스크에 자유로운 녹화가 가능하다.

네티스코리아 관계자는 “유뮤선 공유기 등 네트워크 사업에서의 역량을 기반으로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IP카메라를 신규 출시하게 됐다”며 “향후 CCTV 외 NVR 등 영상보안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 선택의 기회를 폭넓게 제공할 수 있도록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