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필기 기본서, 온라인서점 4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 올라
상태바
에듀윌 전기기사 필기 기본서, 온라인서점 4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 올라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4.07 1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CCTV뉴스=김다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전기기기 필기 기본서+5개년 기출’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전기분야 중 전기기기 부문에서 4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전기(산업)기사와 전기공사(산업)기사 자격증 취득을 위해 개발된 이번 교재는 출제기준과 기출문제 분석을 통해 이론부터 기출까지 ‘한권 완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어려운 수식과 개념을 정리해 기출예제로 학습한 내용을 확인하고, 자주 나오는 적중 예상문제로 시험 준비를 할 수 있게 구성했다”며 “합격에 꼭 필요한 5개년 기출문제와 상세한 해설을 수록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비전공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강의 꿀팁’과 다양한 이미지 자료를 비롯해 단기간 합격을 돕는 학습 플래너도 수록했다. 수험생의 수준에 맞춰 3주 또는 6주의 과정으로 직접 합격 계획을 세울 수 있다.

이론의 핵심을 요약해 시험장에서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전기기기 핵심요약노트’와 ‘5개년 기출문제 해설특강’을 제공한다.

‘2020 에듀윌 전기기기 필기 기본서+5개년 기출’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YES24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