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슬란트, 기업형 하이퍼레저 ‘오딧’ 솔루션 출시
상태바
헥슬란트, 기업형 하이퍼레저 ‘오딧’ 솔루션 출시
  • 조중환 기자
  • 승인 2020.04.07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헥슬란트가 지난 3일 허가형 블록체인 취약성 검증 서비스 “기업형 하이퍼레저 오딧”을 정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기업형 하이퍼레저 오딧은 기존 헥슬란트만의 취약성 검증 시스템을 바탕으로 개발되었으며, 국내에선 최초로 출시되는 서비스이다.

헥슬란트 관계자는 "해당 서비스를 통해 블록체인을 도입하려는 다양한 기업들이 손쉽게 기술검증을 받을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헥슬란트 기업형 하이퍼레저 오딧은 컨트랙트 안정성 검사와 웹 보안 검사 부문으로 나누어 제공된다. 특히 웹 보안 검사 부문에서는 키 관리 시스템 검증 및 보안성 검토가 동시에 진행되는 점이 특징이다. 

이진호 기술보안 팀장은 “블록체인 기술이 산업전반에 적용되고 있다”며, “토큰 컨트랙트 보안 수준에서 탈피해 웹 보안 측면으로 확대가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노진우 헥슬란트 대표는 “헥슬란트 기업형 하이퍼레저 오딧으로 기업 및 기관에서 적용된 기술의 안정성, 적합성, 보안성 검증을 실시하고, 더 나아가 공공 사업 내 블록체인 기술 검증 및 적용으로 확대되길 기대한다” 고 말했다.

헥슬란트는 현재까지 약 40개 팀 이상의 취약성 검증을 진행하면서 헥슬란트 검증 기술을 강화하고 있고, 시장에 헥슬란트 노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