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 6개월 스피드패스 수강기간 연장 이벤트 열어
상태바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 6개월 스피드패스 수강기간 연장 이벤트 열어
  • 김다선 기자
  • 승인 2020.04.03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에듀윌

[CCTV뉴스=김다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기기사 대방학원이 2020년 4회 실기 시험일까지 공부할 수 있도록 ‘6개월 스피드패스’의 수강기간을 2개월 추가 연장해준다.

에듀윌 전기기사 대학학원의 ‘6개월 스피드패스’는 2020년 전기(산업)기사 및 전기공사(산업)기사 시험에 대비해 단기에 합격할 수 있도록 설계한 강좌다.

지금 수강등록을 하면, 필기 및 실기 패키지의 학원 현장강의와 온라인 강의를 모두 수강할 수 있다. 전기 기사 및 공사기사의 최종 합격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나 필기와 실기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합격 패키지다.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은 ‘6개월 스피드패스’ 수강생에게 전 강좌 제공과 함께 출제경향을 분석한 최신강의를 제공한다. 수강기간 내 모든 강좌를 무제한 반복 수강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과 MP3 등 모바일로도 수강할 수 있다. 탄탄한 기초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돕는 3가지 기초특강도 특별 제공한다.

에듀윌은 서울 대방에서 전기기사와 전기산업기사, 전기공사기사 자격증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다. 해당 학원은 서울지하철 1호선 대방역과 가까워 수험생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전기기사 전문 상담 매니저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에듀윌 6개월 스피드패스 강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에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