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티티, 국내 클라우드 사업 독점 파트너사로 클라우드커넥트코리아 선정
상태바
엔티티, 국내 클라우드 사업 독점 파트너사로 클라우드커넥트코리아 선정
  • 석주원 기자
  • 승인 2020.04.03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 서비스 공급업체인 엔티티(NTT Ltd.)가 자사의 국내 클라우드 통신 서비스 및 솔루션을 독점적으로 제공하는 파트너사로 클라우드커넥트코리아를 선정했다.

클라우드커넥트는 엔티티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사업부의 직원들이 설립하고 운영하는 새로운 벤쳐 기업이다.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클라우드커넥트는 엔티티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사업부의 기존 고객 및 신규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지원, 판매 및 계약 관리의 모든 분야를 담당하게 된다.

강용재 클라우트커넥트 대표는 "한국에서 새로운 모델의 벤처 서비스 조직을 이끌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 최근 비즈니스 환경에서는 디지털 전환이 중요한 화두인데, 엔티티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사업부의 고객들에게 클라우드 서비스와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엔티티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사업부의 션쿽(Sean Kwek) 아시아 태평양 총괄은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사업부의 과거 동료였던 클라우드커넥트의 강용재 대표 및 임직원들과 앞으로도 함께 일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클라우드커넥트는 엔티티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사업부의 독점 파트너로서 한국 고객들에게 지금처럼 최고의 현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또한 기존 고객과의 계약과 서비스 수준 협약은 지금처럼 유지될 예정이다. 클라우드커넥트와의 협력을 통해 한국에서 클라우드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보다 성공적으로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