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터디, ‘젤리킹2 포 카카오’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상태바
스마트스터디, ‘젤리킹2 포 카카오’ 사전등록 이벤트 실시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3.27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스터디 게임즈가 모바일 게임 ‘젤리킹2 포 카카오’ 출시를 앞두고 27일부터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

젤리킹2 포 카카오는 2014년 구글플레이 최고의 게임으로 선정된 ‘젤리킹’의 후속작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그래픽과 플레이 스킬을 선사한다.

이번 시리즈는 전편을 통해 세계정복 미션을 이뤄낸 젤리킹이 엄마를 찾아 우주정복에 나서는 스토리로 <테이스티 스타>, <쇼 미더 뮤직> 등 현재까지 총 6개 행성, 172개의 개성만점 스테이지가 마련돼 있다.

▲ 젤리킹2 포 카카오는 2014년 구글플레이 최고의 게임으로 선정된 ‘젤리킹’의 후속작으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그래픽과 플레이 스킬을 선사한다.

또한 좌우 두 손가락만으로 진행되는 단순한 플레이 방식을 극대화하는 대신 각 행성마다 다양한 보상 아이템과 난이도를 적용해 더욱 짜릿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사용자를 배려한 숨겨진 재미 요소도 눈에 띈다. 코스튬 테마에 따라 변하는 젤리킹의 표정과 효과음, 행성 오픈 때마다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를 통해 만날 수 있는 젤리킹 일러스트 등 젤리킹 시리즈만의 발랄한 매력을 만날 수 있다.

젤리킹2 포 카카오의 사전등록 이벤트는 카카오 게임하기(i.sstudy.kr/L/422)의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 4월 출시 전까지 진행된다.

사전 예약을 신청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응모가 완료된 모든 사용자는 게임 출시 후 카카오 메세지를 통해 골드젤리 1000개를 지급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