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르크로이, 새로운 랩마·웨이브마스터 오실로스코프 내놔
상태바
텔레다인르크로이, 새로운 랩마·웨이브마스터 오실로스코프 내놔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3.26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텔레다인르크로이코리아가 26일 자사의 제품라인 포트폴리오 중에서 가장 고사양 오실로스코프를 출시했다.

2009년 30GHz 웨이브마스터(WaveMaster) 8Zi 출시에 이어 오늘날 100GHz 랩마스터(LabMaster) 10Zi까지 수상 경력이 있는 오실로스코프 플랫폼은 리얼타임 대역폭과 샘플속도의 경계를 강력하게 추구함으로써 텔레다인르크로의 선진 기술을 갖췄다.

새로운 랩마스터 10Zi-A는 유효한 비트 수와 업계 선도 지터 측정 floor와 더불어 기준치 노이즈의 향상을 가져온다.

새로운 웨이브마스터 8Zi-B의 특징은 샘플속도 향상, 낮아진 노이즈, 풍부해진 수행 능력과 가장 최신 버전의 텔레다인르크로이 오실로스코프 사용자 인터페이스, MAUI다.

랩마스터 10Zi-A 리얼타임 오실로스코프는 텔레다인르크로이의 랩마스터 10Zi 오실로스코프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후속 모델이다. 새로운 모델들은 신호 품질 및 노이즈 성능이 눈에 띄게 향상됐다.

이러한 개선으로 텔레다인르크로이는 대역폭(100GHz), 샘플속도(240GHz)과 자체 지터(50fs) 등으로 기술적 선두를 유지하면서 지터 측정에서도 업계 선두를 차지했다.

랩마스터 10Zi-A의 모듈식으로 구성돼 사용자가 최대 80채널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80채널 싱크용 채널싱크(ChannelSync) 아키텍처는 채널과 채널 사이의 지터를 130fs 보다 낮으며 이정도 레벨을 제시하는 사양을 가진 오실로스코프는 없다.

SDAII-컴플리트린큐(CompleteLinQ)와 옵티컬-린큐(Optical-LinQ)를 포함한 시리얼 데이터와 광변조 측정 툴킷은 고급 분석을 위한 풍부한 툴들을 제공한다.

▲ 텔레다인르크로이 랩마스터 10Zi-A와 웨이브마스터 8Zi-B

새로운 PAM4 분석 팩키지는 실시간 오실로스코프에서 PAM4 신호 분석용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것은 텔레다인르크로이가 처음이다. 이러한 분석 능력과 고급 사양은 차세대 고속 전기 및 광 링크를 디자인하는 엔지니어들을 위한 시장에서 랩마스터 10Zi-A를 가장 인정받는 오실로스코프로 만들었다.

텔레다인르크로이 웨이브마스터 8Zi-A는 고속 전기, 광통신과 과학 리서치 등 측정에 어려움을 겪는 분야에서 가장 필요한 오실로스코프 플랫폼으로 명성을 굳혔다.

업데이트된 웨이브마스터 8zi-B는 더 낮은 노이즈, 더 높은 샘플링 속도, 더욱 긴 포착 메모리와 차세대 텔레다인르크로이의 MAUI 오실로스코프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이전 제품 사양들의 가치를 높였다. SDA8 Zi-B 시리얼 데이터 분석기 모델은 포착 메모리를 늘리고 하드웨어 시리얼 트리거를 내장하고, 가장 진보된 아이 측정과 지터 분석 툴 깃을 내장하여 현재의 고속 전기 전자 시스템 측정에 적합하도록 최적화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