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수닷컴, ‘사이버텍 2015’ 참가…글로벌 경쟁력 강화
상태바
파수닷컴, ‘사이버텍 2015’ 참가…글로벌 경쟁력 강화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3.26 17: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수닷컴이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이스라엘 텔아비브(Tel Aviv, Israel)에서 열린 ‘사이버텍(CyberTech) 2015’ 국제 컨퍼런스(CyberTech2015 International Exhibition & Conference)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사이버텍 2015는 전세계 사이버 보안 솔루션 전문가들이 모여 지식과 경험 등 다양한 정보를 나누고 최신 사이버 보안 기술을 공유하는 자리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 두 번째로 이번 행사에 참가한 파수닷컴은 ‘Know Your Data, Manage Your Risk Better’라는 타이틀을 바탕으로 내부 위협과 APT에 대응하는 데이터 보안 방안을 선보였다.

▲ 파수닷컴이 지난 24일부터 25일까지 이스라엘 텔아비브(Tel Aviv, Israel)에서 열린 ‘사이버텍(CyberTech) 2015’ 국제 컨퍼런스(CyberTech2015 International Exhibition & Conference)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DRM 기술 기반의 데이터 보안을 소개하고, 보유한 모든 데이터에 대한 현황 파악과 정책 기반의 통제 및 관리가 가능한 데이터 거버넌스, 보안위협관리 솔루션들을 데모시연과 함께 선보이며 참관객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사이버 강국인 이스라엘 기업의 새로운 보안 기술들과 파수가 보유한 우수한 기술력을 협력함으로써 시너지를 극대화 할 수 있는 기회를 함께 모색 중”이라며 “전세계의 IT트렌드와 신기술을 빠르게 파수의 제품에 반영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수닷컴은 오는 4월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보안 컨퍼런스 RSA 2015와 6월 워싱턴 D.C.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IT 컨퍼런스 가트너 시큐리티 & 리스크 관리 서밋(Gartner Security & Risk Management Summit) 2015에 참가하는 등 적극적인 해외 진출 활동을 통해 글로벌 진출 기회를 더욱 넓혀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