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엡손, 정품 무한 잉크젯 ‘L시리즈’ 4종 출시
상태바
한국엡손, 정품 무한 잉크젯 ‘L시리즈’ 4종 출시
  • 김혜진 기자
  • 승인 2015.03.25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엡손이 신학기 시즌을 맞아 가정용 및 소호용 정품 무한 잉크젯 ‘L시리즈’ 4종을 출시한다.

엡손이 선보이는 신제품 L시리즈 4종은 복합기 ‘L220’, ‘L360’, ‘L365’ 3종과 프린터 ‘L310’ 1종으로 ‘정품 잉크탱크 시스템’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출시됐다.

제품 외부에 장착돼 있는 ‘잉크탱크’는 액상 형태의 잉크가 노즐을 통해 좀 더 원활하게 공급될 수 있도록 향상됐고 잉크탱크 전면부에 장착됐던 잉크 밸브 없이도 잉크가 새지 않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됐다.

▲ L365는 와이파이 연결을 지원해 케이블 연결 없이도 무선 출력이 가능하다.

신제품 L시리즈 4종 모두 검정, 노랑, 청록, 진홍 색상의 번들 잉크가 기본으로 제공되는데 이는 흑백 4000장, 컬러 6500장을 출력할 수 있는 양으로 소모품 비용 부담 없이 제품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70ml의 슈퍼 대용량 잉크는 엡손 공식 온라인 쇼핑몰 기준 8400원으로 1장당 출력 비용은 약 6원이다.

특히 L365는 와이파이 연결을 지원해 케이블 연결 없이도 무선 출력이 가능하다. 데스크톱 PC, 노트북 출력은 물론 엡손이 제공하는 ‘엡손 아이프린트(Epson iPrint)’ 기능과 ‘엡손 이메일 프린트(Epson Email Print) 기능을 탑재해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의 스마트 기기로 문서와 사진을 손쉽게 프린팅 할 수 있다.

L시리즈 4종 출시 기념 온라인 이벤트도 4월30일까지 엡손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엡손의 정품 무한 L시리즈 또는 M시리즈의 제품 구매자에게 OK캐쉬백 포인트 최대 3만점을 제공하고 엡손 4색 정품 무한 잉크 팩 구매자에게는 엡손 광택 포토용지(20매)와 포토앨범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방법은 제품을 구매한 온라인 쇼핑몰에 상품평을 남기고 엡손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