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악한 조명 환경을 위한, 보쉬 스마트1080p HDR 카메라 출시
상태바
열악한 조명 환경을 위한, 보쉬 스마트1080p HDR 카메라 출시
  • 이수진
  • 승인 2012.12.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는 최신 1080p HDR 카메라를 새로이 출시했다고 밝혔다. 고화질 영상에 대한 기준을 높이고 있는 이 제품은 지능형 역광 보정 기능, 능동형 잡음 제거 기능, 뛰어난 색 재현 기능을 탑재한 Dinion, FlexiDome 카메라는 열악한 조명 환경에서조차 뛰어난 영상 품질과 광범위한 색조 범위를 제공한다.
탑재된 현존 최고의 지능형 영상 분석 기능은 기존 보안 감시 성능을 더 발전시켰으며, 뛰어난 압축 기술로 필요한 대역폭을 최소한으로 줄였다.

알루미늄 주조 함체는 55Kg(120 파운드) 상당의 외부 힘에도 견딜 수 있어, 외부 파손이 우려되는 장소나 실외 환경에 이상적인 카메라이다. 1080p HDR 카메라는 밝고 어두운 환경 모두에서 뛰어난 영상 화질을 언제나 제공할 수 있는 디지털 영상 기술을 탑재하고 있다. 높은 명암 대비가 있는 장면 또는 어두운 장소에서 밝은 장소를 보는 경우에도 예외적으로 다이내믹한 범위를 제공하여 밝은 곳과 음영 지역 모두에서 세부 묘사를 확인할 수 있다. 진정한 Day/Night 카메라는 컬러 또는 흑백에서 영상을 전달하며, 조도 조건에 따라 2가지 모드 사이에서 자동으로 전환된다.

2가지 모드는 알람 입력 시 또는 원격 웹 브라우저를 통해서 수동으로 변경할 수 있다. 영상의 화질은 탑재된 HD기술에 최적화된 지능형 영상 분석과 영상 처리 기술에 의해서 더 뛰어날 수 있도록 보완되었다. 특정 물체, 자동차 번호판, 얼굴과 같이 중요한 세부 정보가 필요한 경우에 자동으로 감지하고, 화면의 노출을 조정하여 결과물의 가용성을 높일 수 있다. 추가적으로, 효율적 기능 향상을 위하여 '관심 영역'을 설정할 수도 있다. 이는 전체 영상에서 특정 세부 장면 확대를 지원한다.

이 확대된 영상은 모두 고화질이며, 개별 스트림으로 전송하여 전체 화면과 확대된 세부 화면을 동시에 모니터링 할 수 있다. 보쉬시큐리티시스템즈의 이경록 과장은 "1080p HDR 카메라는 소비자의 요구에 맞춰 망원, 중간, 초광각 렌즈를 지원하여 다양한 환경에 모두 적합한 솔루션을 구성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립니다."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고품질의 전문가 수준의 결과를 제공하는 반면, 보쉬의 1080p HDR 카메라는 손쉬운 설치, 운영 및 유지가 가능한 점 역시 큰 장점이다. 3가지 전원 옵션, 이더넷을 통한 전원 공급(PoE), 24 VAC 및 12 VDC를 모두 지원한다. 시스템의 신뢰도를 끌어 올리기 위해, 카메라를 PoE와 12 VDC/24 VAC 전원에 동시에 연결할 수 있다.

1080p HDR 카메라의 최신 기술을 유지하기 위해, 최신 펌웨어가 출시되면 원격지에서도 업그레이드가 언제나 가능하다.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는 IP를 통한 빠르고 손쉬운 설정을 지원하여 원활한 운영을 돕는다. 설치와 설정은 보쉬의 모든 HD 카메라에 무료로 지원하는 보쉬 영상 클라이언트 소프트웨어(BVC)를 통해서 가능하며, 손쉽게 다수의 카메라의 실시간 모니터링, 재생, 지능형 검색과 파일 추출 역시 가능하다. 다수의 카메라를 사용하는 경우, 다양한 기기들간의 호환성은 경제성과 기능성을 보장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모든 1080p HDR 카메라는 ONVIF (Open Network Video Interface Forum)를 따라 제조사에 관계없이 네트워크 영상 제품의 상호 호환성을 보장한다. ONVIF 호환 기기들은 실시간 영상, 음성, 메타 데이터 및 제어 정보를 서로 교환할 수 있으며, 영상 관리 시스템과 같은 네트워크 응용 환경에서 자동으로 검색하고 연결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