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으로 시작, 성공 보장 판촉물 창업 ‘판촉클럽’에서 OK
상태바
소자본으로 시작, 성공 보장 판촉물 창업 ‘판촉클럽’에서 OK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3.24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나아질 기미는 보이지 않고 그 무게를 더하고만 있는 경기 불황 속 창업을 한다는 것은 사실상 무모하거나 시장경제를 잘 모르는 이들이 하는 뜬구름 잡는 소리로 들릴지 모르겠다.

그러나 아이러니한 것은 이런 경기불황 속에 창업으로 시선을 돌리고 있는 사람들은 점점 늘어나고 있다는 것이다.

시장 전문가들에 따르면 2015년 상반기 채용인원은 역대 최하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기업체 취업이 더 이상 능사가 아니다고 평하고 있다. 바로 직장 생활로 100세 시대를 살아갈 생각을 하는 것이 무모한 것이며 더 이상 하나의 직장에 올인 하는 시대도 지났다는 확실한 이야기다.

▲ 소자본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창업아이템이 등장하며 주목받고 있다. 판촉클럽의 판촉물 창업이다.

또한 현재 직장이 있다고 하더라도 노년보장을 위한 또 다른 벌이의 방도를 보유해야 하는 것도 창업시장이 불황 속에서도 각광받는 이유다.

단연 추세는 창업이다. 그러나 그 가운데서도 리스크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초기 자본금을 최소화 하는 소자본 창업이 뜨고 있다.

의식주 창업이 경기불황을 빗겨간다고는 하나 사실상 포화 될 때로 포화된 시장에서 살아남기란 하늘에 별 따기다. 이에 소자본으로 수익을 낼 수 있는 창업아이템이 등장하며 주목받고 있다. 판촉클럽의 판촉물 창업이다.

효율적인 판촉을 위해서는 시장 상황과 동향을 통해 시장조사를 확실하게 조사해 목표고객과 이벤트 스타일, 비용 등을 체계적으로 계획할 수 있어야 한다.

또한 기업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판매, 홍보, 광고 등 4P의 믹스를 잘 활용해야 한다. 특히 세일즈 커뮤니케이션의 장점을 활용해 기획, 매장 연출, 고객관리, 경품행사 등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방법을 찾아야 한다.

판촉클럽의 판촉물 창업은 초기 가맹비 110만원으로 본사에서 창업 유지 방법과 노하우를 전수하고 다양한 교육지원까지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또한 수월한 계약과정이 장점인데 가맹점 신청서와 초기 가맹비만 납부하면 가맹점 계약이 완료된다.

판촉클럽의 판촉물 창업 분양조건은 일반형과 투잡형으로 나뉘는데 일반형의 경우 가맹점 직영으로 운영된다.

또한 매출 수수료 없이 1년 후부터 월 5만원(6개월씩 선납)만 내면 된다. 투잡형의 경우는 모든 업무를 본사에서 대행해주므로 판매대행 수수료(매출액의 5%)만 내고 사업을 할 수 있어서 직장생활을 하면서도 사업을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신규창업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판촉물 창업을 위해서는 판촉클럽의 사이트(www.87club.com)를 들어가 보는 것이 좋을 것이다. 방문상담을 위해서는 미리 예약해야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