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지구촌 전등 끄기 행사 동참
상태바
필립스, 지구촌 전등 끄기 행사 동참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3.23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립스코리아가 오는 28일 세계자연기금(WWF) 어스아워 한국 사무소의 주최로 진행되는 ‘2015 어스아워(Earth Hour, 지구촌 전등 끄기)’ 캠페인에 동참하고 일반인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일환으로 에너지 절약 실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28일까지 ‘필립스 라이팅 공식 페이스북’, 31일까지 ‘필립스 홈조명 네이버 카페’에서 진행된다. 

필립스 라이팅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댓글로 어스아워 행사에 동참하겠다는 서약을 남기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친구를 태그하면 50명을 선정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또 ‘필립스 홈조명 네이버 카페’에서는 나만의 에너지 절약 방법을 댓글로 작성하고 이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파리바게트 케익과 던킨도너츠 미니도넛 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 필립스코리아가 ‘2015 어스아워(Earth hour)’ 캠페인에 동참한다.

김일곤 필립스 조명사업부 총괄 부사장은 “어스아워 캠페인은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지구 살리기를 위한 작은 실천이며 조명 사용 시간을 줄이는 것만으로도 많은 양의 전기와 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다”며 “앞으로도 저효율 조명 기기를 대체해 최대 85%의 에너지를 절감할 수 있는LED 조명 기기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이산화탄소 배출 감축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필립스 전등 끄기 서약 캠페인 이벤트는 필립스 라이팅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philips.lighting.korea) 및 필립스 홈조명 네이버 카페(cafe.naver.com/philipslighting)’에서 참여 가능하며 어스아워 캠페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어스아워 한국사무소 공식 홈페이지(www.earthhourkorea.or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