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판유모차 잉글레시나 ‘트릴로지’, GS홈쇼핑 방송 기념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상태바
완판유모차 잉글레시나 ‘트릴로지’, GS홈쇼핑 방송 기념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3.21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이태리 명품 유모차 브랜드 ‘잉글레시나’의 공식 수입원 끄레델(대표 박영배)이 디럭스 유모차 ‘트릴로지’의 GS홈쇼핑 방송을 기념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잉글레시나 네이버 공식 카페와 끄레델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오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잉글레시나 2015 트릴로지의 GS홈쇼핑 판매 소식을 스크랩하여 블로그나 카페에 업로드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밴밧 올리 카미러와 G컬렉션 유모차 모빌이 증정될 예정이다.

▲ 이태리 명품 유모차 브랜드 ‘잉글레시나’의 공식 수입원 끄레델(대표 박영배)이 디럭스 유모차 ‘트릴로지’의 GS홈쇼핑 방송을 기념한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 오후 1시40분부터 60분간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판매되는 트릴로지는 화이트 프레임과 이태리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세련된 컬러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디럭스 유모차로 양대면 기능 및 180도 등받이 각도 조절, 한번의 작동으로 쉽게 접고 펼 수 있는 ‘원 액션 폴딩 시스템’, 셀프 스탠딩 등이 가능해 사용이 편리하다.

이와 함께 시트와 프레임을 포함한 무게가 9.5kg으로 가볍고 컴팩트한 크기로 접을 수 있어 디럭스 유모차 임에도 경차에 보관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등받이를 180도로 눕힌 상태에서도 차양막이 안전가드 부분까지 덮여 별도의 햇빛가리개 없이도 햇빛을 완벽하게 가릴 수 있고 소란스러운 환경에서도 아이의 쾌적한 수면환경을 보호한다.

이날 GS홈쇼핑 방송을 통해서 트릴로지를 구입하는 소비자에게는 유모차 정품과 함께 함께 ▲컵홀더 ▲유모차 레인커버 ▲안전가드 ▲유모차 장바구니 ▲커티스 유모차커튼 ▲밴밧 G컬렉션 유모차 모빌 등이 사은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방송 중 구매고객 10명에게는 잉글레시나 패스트 유아식탁의자가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되며 트릴로지 구매자 중 포토사용후기를 작성한 소비자 모두에게는 잉글레시나 유모차 쿨시트가 추가 증정된다.

이 밖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트릴로지 유모차와 트래블 시스템으로 호환 장착이 가능한 ‘시크 인펀트 카시트’를 유모차와 함께 세트상품으로 판매해 실속 있는 쇼핑 기회가 마련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잉글레시나 홈페이지 및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