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 하이엔드 ADC 플랫폼 통해 국내 공공시장 집중 공략
상태바
라드웨어, 하이엔드 ADC 플랫폼 통해 국내 공공시장 집중 공략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3.20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드웨어가 국내 IT 환경의 다양한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애플리케이션 딜리버리 컨트롤러(Application Delivery Controller, ADC) 솔루션 ‘알테온 6020(Alteon 602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알테온 6020은 라드웨어가 한국 공공 시장을 위해 특별히 설계한 하이엔드 ADC 플랫폼으로 최대 80Gbps의 쓰루풋 성능을 지원하며 20개의 10G SFP+ 포트를 통해 최고의 인터페이싱 능력을 제공한다.

또 고신뢰성의 이중화 전원 장치와 필드 교체 가능한 냉각 팬 유닛을 채용하는 등 하드웨어의 신뢰성과 유지보수 편이성을 대폭 높인 것이 특징이다. 

▲ 라드웨어가 한국형 하이엔드ADC 플랫폼 알테온 6020을 출시했다.

알테온 6020은 전 세계의 대형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성능과 안정성이 충분히 검증된 알테온 6420 하드웨어 플랫폼을 그대로 채용해 동급 최고의 성능과 온디맨드 확장성, 그리고 매우 낮은 운영 리스크를 보장한다.

이에 국내 공공 고객들은 더욱 합리적인 비용으로 자사의 대형 IT 환경에 적합한 성능 옵션을 선택하고 다양한 ADC 기술을 활용할 수 있게 됐다.   

김도건 라드웨어코리아 대표는 “알테온 6020은 국내 시장 공략을 위해 출시되는 한국형 하이엔드 ADC 솔루션으로 특히 대형 공공 기관 및 공공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데이터센터와 같이 높은 안정성과 성능, 그리고 고밀도의 솔루션이 필요한 고객에게 알테온 고유의 안정적인 ADC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국내 고객이 만족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 개발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