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콤한 치즈족발로 입소문, 안산맛집 ‘토시래’를 찾아
상태바
매콤한 치즈족발로 입소문, 안산맛집 ‘토시래’를 찾아
  • CCTV 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3.20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한국인의 대표 간식 중 하나로 꼽히는 족발은 술안주로도 그만이다. 이에 어느 곳을 가든 족발 잘한다는 집은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고 나름대로 맛있는 족발을 먹을 수 있는 곳은 많다.

이번에 소개하는 족발집 역시 맛있는 족발집 중 한 곳이다. 그러나 이곳은 그냥 맛있는 족발집이라고 간단히 표현하기에는 좀 더 특별한 게 있다.

▲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족발전문점 ‘토시래’, 이곳은 단골들이 입소문을 내 손님이 손님을 낳고 또 그 손님이 또 다른 손님을 불러 자연스럽게 안산맛집으로 자리를 잡은 곳이다.

경기도 안산에 위치한 족발전문점 ‘토시래’, 이곳은 단골들이 입소문을 내 손님이 손님을 낳고 또 그 손님이 또 다른 손님을 불러 자연스럽게 안산맛집으로 자리를 잡은 곳이다.

토시래는 당일 사용할 족발을 매일매일 삶아 손님상에 올리기 때문에 언제나 신선한 족발을 먹을 수 있다.

토시래의 족발메뉴로는 따뜻한 온족으로 만들어진 족발보쌈과 매운맛을 좋아하는 이들을 위한 매운족발, 여기에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치즈족발이 있다. 치즈족발은 여성들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좋아해 가족단위로 온 손님상에는 어김없이 오르는 인기 메뉴다.

치즈족발은 매운족발을 치즈로 돌돌 말아 싸먹는 맛이 일품으로 소주 안주로도 제격이다.

묵은지와 백김치, 쌈장과 깻잎, 무말랭이김치, 마늘, 그리고 족발 삶는 물에 넣어 익힌 삶은 달걀은 색다른 맛을 더 한다.

족발과 쟁반국수는 땔레야 땔 수 없는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겨울철에는 온면을 함께 즐길 수도 있으며 족발 아래 깔아놓은 밥이 누룽지처럼 익어 고소한 맛을 더하니 과식을 할 수도 있어 주의가 필요할 정도다.

백문이 불여일견, 안산에서 맛있는 족발을 찾는다면 안산족발맛집 토시래를 추천한다.

안산맛집 토시래를 찾아가는 방법은 먼저 안산시 단원구 초지동에 도착해 전화(031-405-2825)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