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 핀홀(Pin-Hole)형 HDTV 네트워크 카메라 출시
상태바
엑시스, 핀홀(Pin-Hole)형 HDTV 네트워크 카메라 출시
  • 이수진
  • 승인 2012.11.1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www.axis.co.kr, 한국지사장 윤승제)는 별도의 본체와 센서, 케이블 등으로 구성된 독특한 디자인으로 ATM 등 비밀스러운 감시에 최적화된 핀홀(Pin-Hole)형 HDTV 네트워크 카메라 AXIS P12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AXIS P12 시리즈는 최대 8미터 떨어진 본체와 센서를 한 개의 케이블로 연결하는 뛰어난 유연성을 제공하며, 소형의 센서는 눈에 잘 띄지 않기 때문에 파손 및 조작 시도를 방지할 수 있다. 이러한 구성을 통해, 센서를 ATM에 설치하고 본체를 은행 벽면에 배치해 안전한 보안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다. 또, 기존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룰 수 있는 크기와 기능적인 디자인이기 때문에 호텔, 부띠끄, 문화재 및 역사적인 건축물 등에도 적합하다.

이 외에도, AXIS P12 시리즈는 풀 프레임 레이트의 HDTV 720p 영상을 제공하고, 모션 JPEG 압축 형식 지원으로 유연성을 보다 향상시킬 수 있다.


[그림 설명]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에서 출시한 핀홀 카메라

로컬 저장이 가능한 에지 스토리지 기능을 지원해 녹화된 영상을 카메라에 내장된 microSD/microSDHC 카드에 저장할 수 있다. 또한, 엑시스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을 통한 강력한 이벤트 관리 기능 및 특정 움직임을 쫓는 모션 디텍션, 카메라 훼손 시도를 알려주는 탬퍼링 알람 및 외부 디바이스와 연결하는 I/O포트 등의 내장형 인텔리전트 비디오 기능을 제공한다.

AXIS P12 시리즈는 AXIS P1204 및 AXIS P1214/-E 3가지 모델로 구성된다. AXIS P1204 및 AXIS P1214는 실내용으로 제공되며, 방수 및 방진 기능을 갖춘 IP66등급 모델인 AXIS P1214-E는 실내외 애플리케이션에 모두 적합하다. 엑시스 관계자는 AXIS P12 시리즈는 Axis Application Development Partner Program 및 AXIS Camera Station을 통해 업계의 가장 광범위한 비디오 관리 소프트웨어 기반에 의해 지원되며, 카메라는 AXIS Camera Companion, Hosted Video 및 간편한 카메라 시스템 통합을 위한 ONVIF에 대한 지원을 포함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