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루바 네트웍스, '아루바 인스턴트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출시
상태바
아루바 네트웍스, '아루바 인스턴트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출시
  • 이수진
  • 승인 2012.11.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랜과 보안 모빌리티 솔루션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업체인 아루바 네트웍스 코리아(지사장 신철우, www.arubanetwo rks.co.kr, 이하 아루바)가 새로운 소프트웨어인 '아루바 인스턴트 엔터프라이즈(Aruba Instant Enterprise)'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소프트웨어는 분산된 기업 환경에 있어서 최고 수준의 보안성, 탄력성 및 확장성을 제공하는 업계 최초로 별도의 컨트롤러가 필요 없는 Wi-Fi 솔루션이다. 물리적 또는 가상적인 어떠한 컨트롤러도 필요로 하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루바는 '아루바 인스턴트 엔터프라이즈'의 한 부분으로써, '아루바 액티베이트(Aruba Activate)'를 함께 소개했다. 이 제품은 기업IT,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자(MSP), 리셀러들로 해금 큰 규모의 분산된 Wi-Fi 구축과 관련해 괄목할 만한 운영 비용 절감을 가능케 하는 클라우드 기반의 제로-터치 프로비저닝 서비스이다. '아루바 인스턴트 엔터프라이즈'와 '아루바 액티베이트'를 결합해 사용했을 경우, 시스코 Wi-Fi 아케텍처와 비교해 42% 이상의 지점의 Wi-Fi TCO를 절감할 수 있다.

'아루바 인스턴트 엔터프라이즈'는 최적화된 음성과 영상, 통합 스펙트럼 분석, 진화된

보안, 별도의 콘트롤러가 없는 확장성, 애플 에어플레이(AirPlay)와 에어프린트(AirPrint) 지원 등을 포함한 엔터프라이즈급 Wi-Fi 기능을 제공한다. 지사, 원격 사무실, 소규모 사이트를 포함한 모든 기업 지점을 비롯해 대규모 빌딩, 높은 탄력성을 필요로 하는 캠퍼스 네트워크 등 적합하며, 이 모든 것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구축할 수 있다. 또한 아루바는 현저하게 절감된 TCO와 함께 분산된 기업과 지점 환경에서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주요 기능]
- 지문인식 애플리케이션
- 에어플레이와 에어프린트 같은 애플 봉쥬르(Bonjour) 서비스 지원
- 멀티캐스트 비디오 최적화 - 통합 스펙트럼 분석
- L3 로밍 - 가입인증
- IPSec 터널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