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체 인사팀 선호 자격증 1위 ‘테솔(TESOL)’
상태바
기업체 인사팀 선호 자격증 1위 ‘테솔(TESOL)’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3.16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림대학교 평생교육원 테솔(TESOL) 과정

[생활정보] 학점-어학-정보화 능력은 학벌만큼이나 중요한 ‘취업의 3조건’이라고 할 수 있다. 이를 증명할 수 있는 가장 간편하고 확실한 방법은 바로 성적 증명서와 자격증으로 특히 어학의 경우 영어 시험의 점수가 합격 당락을 좌우하는 요소다.

어학 자격증은 개수나 점수보다는 지원하는 직무와의 관련성이 중요하다. 따라서 영어 프레젠테이션이나 해외 비즈니스가 가능할 정도의 영어 실력을 가지고 있는가를 가장 높이 평가하는 게 최근 기업들의 채용 트렌드다.

실질적인 의사소통 능력을 키우는 것으로 취업을 위한 영어 준비의 방향을 전환해야 하는데 이런 변화에 가장 적합한 영어 자격증으로 테솔(TESOL)이 급부상하고 있다.

▲ 한림대학교 평생교육원의 테솔(TESOL) 과정은 영어로 일상적인 회화가 가능하고 기본적인 프레젠테이션 능력을 갖출 수 있기 때문에 영어교사를 준비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외국계 대기업 취업을 준비하거나 일반 기업 채용 시험에서 차별화된 영어 실력으로 경쟁력을 갖추고자 하는 취업 준비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테솔(TESOL)은 영어가 모국어가 아닌 사람들을 대상으로 영어를 교육하는 영어교사 양성과정으로 읽기·쓰기·발음·말하기·문법(Writing, Reading, Pronunciation, Speaking, Grammar) 등의 영어 교수법을 체계적으로 교습 받고 커뮤니케이션과 프레젠테이션 기술을 중심으로 실습수업을 하기 때문에 실무 영어 실력을 키우고 또평가하는 최적의 영어 자격증으로 주목받고 있는 것이다.

한림대학교 평생교육원의 테솔(TESOL) 과정은 영어로 일상적인 회화가 가능하고 기본적인 프레젠테이션 능력을 갖출 수 있기 때문에 영어교사를 준비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외국계 대기업 취업을 준비하거나 일반 기업 채용 시험에서 차별화된 영어 실력으로 경쟁력을 갖추고자 하는 취업 준비생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림대 테솔(TESOL)은 짧은 시간 동안(방학중 4주 또는 평시 8주) 집중적이고 체계적인 수업을 통해 국제적인 공인자격증인 테솔(TESOL)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한림대의 테솔(TESOL) 과정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립 롱비치 대학교의 커리큘럼을 그대로 가져와 수료 후 한림대 총장 명의 수료증은 물론 캘리포니아 주립 롱비치 대학교의 테솔(TESOL) 자격증을 받을 수 있다.

원어민 전문 강사의 수업을 통해 100% 영어로 진행되는 한림대학교 평생교육원의 테솔(TESOL) 과정은 5월9일(토)부터 8주간 진행 될 주말반을 개강할 예정이며 개강에 앞서 3월 28일(토) 11시 한림대 반계관 4층에서 진행되는 설명회를 통해 입학 관련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문의 및 상담은 033-263-788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