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만텍·레드햇, 전방위 협력 통해 솔루션 통합
상태바
시만텍·레드햇, 전방위 협력 통해 솔루션 통합
  • 이수진
  • 승인 2012.11.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만텍(www.symantec.com)과 레드햇(www.redhat.com)이 엔지니어링, 마케팅, 기술지원 및 영업 분야에서 협력을 강화해 보다 빠른 프라이빗 및 하이브리드 클라우드와 탄력적인 데이터센터를 구축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키로 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실제 환경에서 검증된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와 '시만텍의 스토리지 및 고가용성 솔루션'을 통합해 가용성, 관리성과 민첩성을 향상시키는 한편 기업 고객들의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을 자신있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오늘날 많은 기업들이 시장 경쟁력을 유지하고 IT 비용 증가를 해결하기 위한 새로운 방안으로 리눅스 도입을 선호하고 있다. 특히 포춘 500대 기업의 80% 이상이 도입한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는 유연성이 뛰어나 기업의 프라이빗 클라우드 구축을 위한 전략적 플랫폼으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시만텍은 미션 크리티컬한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는 업계 선두기업으로서 강력한 스토리지 및 가용성 관리 솔루션을 통해 다양한 스토리지 플랫폼, 운영체제 및 가상화 플랫폼 환경에서 애플리케이션의 고가용성과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한다. 현재 포춘 500대 기업의 99%가 시만텍의 스토리지 및 가용성 관리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다.

 시만텍과 레드햇은 고객들에게 보다 유연하고 개방적인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운영체제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클라우드 및 데이터센터 구축시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시만텍의 업계 선두 '클러스터 파일 시스템(Cluster File System)', '클러스터 서버(Cluster Server)' 및 '스토리지 파운데이션(Storage Foundation)'과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와의 결합을 통해 이기종 OS 및 스토리지 데이터센터의 스토리지 관리 향상,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고가용성 이중화 비용 절감과 인프라 재해복구 자동화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