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전자랜드 엘리펀츠 4강 진출 응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전자랜드, 전자랜드 엘리펀츠 4강 진출 응원 이벤트 진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3.13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프로농구 전자랜드 엘리펀츠의 플레이오프 4강 진출을 기원하는 ‘3콤보’ 이벤트를 진행한다. 

2014-2015 KCC 프로농구 6강 플레이오프에서 전자랜드 엘리펀츠가 2연승을 기록하며 파죽지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에 구단주인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4강 진출의 염원을 담아 홈페이지 이벤트를 펼친다.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카메라와 사인볼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전자랜드프라이스킹 홈페이지 신규가입을 한 뒤 4강 진출 예상 시나리오에 투표하는 것이다. 4강 기원 이벤트에 참여한 후 엘리펀츠 온라인 회원 인증이 되면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 전자랜드프라이스킹이 전자랜드 엘리펀츠 4강 진출을 기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페이지 가입과 함께 승패 퀴즈에 참여하면 정답 유무와 상관없이 초코바·던킨 도넛·스타벅스 커피를 증정한다. 예상 시나리오를 맞춘 정답자는 추첨을 통해 삼성 디지털 카메라(NX 미니 9㎜), 전자랜드 홈경기 관람권, 선수 사인볼 및 유니폼 등 농구팬들을 위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본 이벤트는 PO 진출 결과가 확정되는 경기가 시작되기 직전에 종료될 예정으로 참여에 재미를 더했다. 당첨자는 개별 연락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관계자는 “누구도 예측하지 못했던 전자랜드 엘리펀츠의 2연승을 기념하며 앞으로 4강 진출과 나아가 우승을 기원해주시는 팬들을 위해 이 같은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간절히 원하면 이뤄진다라는 말처럼 고객 분들에게도 희망과 기쁜 일들이 가득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전자랜드 엘리펀츠의 유도훈 감독과 소속 선수들은 지난해 ‘천만독도 명예시민 되기’ 캠페인의 홍보대사로 위촉되고 ‘나눔의 집’ 봉사활동을 함께 하는 등 전자랜드프라이스킹과 의미 있는 사회 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