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누리 가격비교, 추가할인가 시즌2 이벤트 실시
상태바
에누리 가격비교, 추가할인가 시즌2 이벤트 실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3.11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누리가격비교가 추가할인가 시즌2 이벤트인 ‘같이 할인받자! 친구야’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해 제품 구매시 기존 쇼핑몰보다 더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추가할인가를 주제로 한다. 작년 12월 시즌 1 이벤트 진행 후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 시즌 2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하게 됐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번 이벤트는 에누리 가격비교를 이용하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추가할인가 이벤트 페이지(www.enuri.com/event/eventDiscount2Main.jsp)에서 대표상품 6개 중 하나를 선택해 문자와 메일, SNS를 통해 지인에게 공유하면 된다.

이에 해당 콘텐츠를 공유 받은 지인이 콘텐츠 내용에 포함된 URL을 통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게 되면 이벤트 참여자에게 스탬프를 증정하는 방식이다.

▲ 에누리가격비교가 추가할인가 시즌2 이벤트인 ‘같이 할인받자! 친구야’를 실시한다.

스탬프 3개 이상 획득시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며 스탬프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은 높아진다. 또한 스탬프 개수가 총 8개가 되면 선착순 100명에게 버거킹 와퍼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맥북에어(1명), 소니 A5000(1명), 백화점 상품권 3만원권(2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4일이며 고객센터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 할 예정이다.

또한 선정된 ‘삼성 110인치 UHD TV’, ‘알톤 하이브리드 자전거’, ‘LG 초경량 울트라PC 그램’, ‘제이에스티나 쇼퍼백’, ‘삼성 기어 서클’, ‘순금 골드바 112.5g’ 등 6개 제품은 추가 할인가를 누릴 수 있는 가장 대표적인 상픔이다.

특히 ‘삼성 110인치 UHD TV’는 최대 21%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에누리 관계자는 “에누리 가격비교를 통하면 쇼핑몰보다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추가할인 개념을 지난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님들이 입증해줬다”며 “시즌2에서는 추가할인가를 직접 경험한 고객들이 지인에게 이런 혜택을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