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대우전자, 상냉장·하냉동 2015년형 콤비냉장고 2종 출시
상태바
동부대우전자, 상냉장·하냉동 2015년형 콤비냉장고 2종 출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3.11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부대우전자가 2015년형 클라쎄 콤비냉장고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메탈 실버’ 디자인과 강화유리를 채용한 ‘시크릿 실버’ 디자인을 적용해 개성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싱글족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했다.

또 상단 전면부 배치한 LED 램프와 5단계 온도조절이 가능한 터치 디스플레이, 도어 핸들을 측면에 숨긴 사이드 프레임 핸들, 내부조명을 LED로 구현해 간결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연출했다.

▲ 동부대우전자가 ‘메탈 실버’, ‘시크릿 실버’ 디자인이 적용된 2015년형 콤비냉장고를 출시했다.

이와 함께 전체 용량이 322리터인 이 제품은 대용량 냉장고 대비 폭 35㎝, 깊이 24㎝를 줄이면서 전체 설치면적을 절반 이하로 줄여 좁은 공간에서 무리없이 설치할 수 있도록 공간의 실속도 챙겼다.

지난 2011년 글래스도어를 채용한 디자인으로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동부대우전자 클라쎄 콤비냉장고는 편리함과 차별화된 디자인 요소로써 국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며, 단일모델로 국내 출시 첫 해 판매 1만대를 돌파하는 등 현재까지 매월 1000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며 국내 판매 5만대를 넘어섰다. 

일반 냉장고와는 달리 소비자들이 자주 사용하는 냉장실을 상단에 두고 냉동실을 하단에 배치해 냉장 보관물을 넣고 꺼낼 때 허리를 굽혀야 하는 불편함을 줄여주는 ▲‘상냉장 하냉동 스타일’(바텀프리저) ▲좁은 주방공간에도 무리없이 설치가 가능한 ‘공간효율성’ ▲글래스도어, 고광택철판소재 등 소비자들의 취향이 반영된 차별화 된 디자인이 좋은 반응을 지속적으로 이끌어 내고 있다는 것이 동부대우전자 측 설명이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 “1인가구들의 소비수준이 날로 높아지는 가운데 단순한 기능의 저가 모델보다 편리함과 차별화를 갖춘 프리미엄 제품의 수요가 늘고 있다”며 “실용적이면서도 젊은 취향의 디자인을 구현한 제품을 통해 콤비(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시장의 선두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