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전문학교 입학식에 참석한 신사동호랭이 ‘실용음악과 특강교수’ 위촉…EXID를 ‘홍보대사’로도
상태바
서강전문학교 입학식에 참석한 신사동호랭이 ‘실용음악과 특강교수’ 위촉…EXID를 ‘홍보대사’로도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3.10 14: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실무 중심의 교육과정으로 주목 받고 있는 서강전문학교의 입학식이 지난 3월3일 영등포 아트홀에서 거행됐다.

이날 입학식에는 실용음악과 특강교수 신사동호랭이와 인기 걸그룹 ‘EXID’가 홍보대사로 위촉패를 수여 받고 신입생 축하공연으로 입학식 2부의 피날레를 장식해서 화제다.

서강전문학교는 신사동호랭이가 속한 AB엔터테인먼트와 학사 협약을 맺고 대중예술 인재 발굴 및 육성을 위한 오디션 공동 진행, 상호간 교육과정 업무 교류, 특강 지원 등 상호 공동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서강전문학교는 산학 협약의 일환으로 신사동호랭이 팀과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과 재학생들이 함께 콜라보레이션 쇼케이스를 진행하고 신사동호랭이표 걸그룹 EXID를 후원한 바 있다.

▲ 이날 입학식에는 실용음악과 특강교수 신사동호랭이와 인기 걸그룹 ‘EXID’가 홍보대사로 위촉패를 수여 받고 신입생 축하공연으로 입학식 2부의 피날레를 장식해서 화제다.

더불어 신사동호랭이는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과 재학생들과 잦은 만남으로 음악에 대한 진정성, 음악인으로서의 삶, 진로 탐색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학생들에게 멘토가 되어준 바 있어 특강교수로의 앞으로 역할이 더욱 기대된다.

한편 신사동호랭이는 마이티마우스 ‘에너지’, MC몽 ‘옛날 옛적에’, 별 ‘Kiss Day’, 비스트 ‘Bad Girl’, 포미닛 ‘Hot Issue’, 포미닛 ‘Muzik’, 현아 ‘Change’, 티아라 ‘Bo Peep Bo Peep’, 비스트 ‘Shock’, 시크릿 ‘Magic’ 등 수많은 이슈 곡을 내놓았으며 국내 대중음악계에서 히트곡 제조기, 천재 작곡가 겸 음악 프로듀서로 신사동호랭이 파워를 보이고 있다.

서울시 금천구 유일, 대표 예술학교인 서강전문학교는 금천구에 위치한 동아실용예술전문학교와 MOU를 체결ㅙ 실용음악, 방송연예 분야의 신예를 발굴 하는데 적극 협력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와 자매학교인 동아실용예술전문학교 이미정 총장은 “서강전문학교와 실질적인 업무 교류를 통해 실용음악, 방송연예 학과의 현장형 교육의 일환으로 다양한 음악·연예 기획사들과의 산학협약을 진행해 나갈 것이며, 국내 음악계·방송계의 지평을 바꿀 인재를 양성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서강전문학교 실용음악과는 최고의 보컬트레이너 교수진과 실력파 뮤지션, 실기 위주의 커리큘럼과 최신식 기자재, 다수의 무대를 통한 무대 경험, 단계별 1:1 개인 코칭 시스템을 통해 기획사 및 가요계의 성공적인 진출을 위한 경쟁력을 강화하여 최신 트렌드에 맞는 만능엔터테이너 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서강전문학교는 3월말까지 2015학년도 신입생 추가모집과 2016학년도 신입생 예비모집 기간으로 많은 학생들에게 기회를 열어주고 있으며 실용음악과, 드럼학과, 보컬학과, 실용댄스학과, 피부미용학과, 헤어미용학과, 메이크업아티스트학과, 파티플래너학과, 플라워디자인학과, 패션디자인학과, 모델학과, 사회복지학과, 사회복지공무원학과, 청소년복지학과, 실버케어복지학과 등 약 90여 개 학과를 개설하여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서강전문학교 홈페이지(www.sg.ac.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