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신학기 맞이 ‘스마트렌탈’ 가입 이벤트 실시
상태바
SK브로드밴드, 신학기 맞이 ‘스마트렌탈’ 가입 이벤트 실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3.10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브로드밴드가 신학기를 맞아 LG전자의 초경량 노트북 ‘그램14인치’ 등을 목돈 부담없이 빌려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렌탈’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스마트렌탈은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가입자가 PC,노트북, TV 등을 빌려 쓰는 서비스로 지갑이 얇아진 최근 경제상황에 새로운 대안적 소비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스마트렌탈 이벤트를 3월 말까지 진행하며 삼성전자, LG전자, HP, 주연컴퓨터 등의 최신 PC, 노트북, TV 등을 최장 36개월까지 빌려 쓸 수 있고 고객이 원하면 양도받을 수 있다.

▲ 스마트렌탈은 SK브로드밴드 초고속인터넷 가입자가 PC,노트북, TV 등을 빌려 쓰는 서비스다.

예를 들어 올초 출시된 LG전자의 14인치 울트라북 그램14를 스마트렌탈할 경우 매월 4만6100원을 지불하고 36개월이 지나서 구매하고 싶으면 추가로 10만원을 납부하면 된다.

SK브로드밴드는 스마트렌탈 가입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3만원), 와이파이, B tv 모바일을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타사의 렌탈서비스와 달리 PC는 3년간 무상 AS를 받을 수 있고 TV는 추가비용없이 스탠드와 벽걸이 설치가 가능하다.

스마트렌탈 가입 서비스는 3월말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대표번호 ‘106’이나 홈페이지(www.skbroadban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