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센드, ‘오토메이션월드’ 참가…다양한 산업용 제품 선뵐 예정
상태바
트랜센드, ‘오토메이션월드’ 참가…다양한 산업용 제품 선뵐 예정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3.10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랜센드가 오는 3월18일부터 사흘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26회 스마트 공장자동화 산업대전: Automation World 2015(이하 AIMEX 2015)’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트랜센드 부스는 코엑스 1층 A홀에 위치하며 부스 번호는 B122다.

그 동안 일반 소비자 시장에서 높은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 받아온 트랜센드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자사의 고품질 산업용 제품을 널리 홍보하고 제조업체를 대상으로 하는 B2B 시장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각오다.

이번 AIMEX 2015에서 트랜센드가 출품하는 주요 제품으로는 극한의 온도 환경에서도 최적의 성능을 보장하는 산업용 SSD, 차세대 규격으로 부상중인 초소형 M.2 SSD 및 SLC 낸드 플래시를 적용한 특수 제품 등이 있다.

▲ 트랜센드가 오는 3월18일부터 사흘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26회 스마트 공장자동화 산업대전: Automation World 2015(이하 AIMEX 2015)’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또한 불안정한 전압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데이터 손실을 막아주는 ‘인텔리전트 파워 쉴드(Intelligent Power Shield)’ 기능과 기업고객 전용 SSD 종합 관리 프로그램인 ‘SSD 스코프(scope)’도 함께 시연된다.

트랜센드는 전시회 기간 동안 현장에서 제품 문의와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며 상담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계획이라고도 밝혔다.

올해 26번째를 맞는 AIMEX 2015는 국내 유일, 아시아 최대 규모의 산업자동화 박람회로서 국내외 자동화 산업의 최신 트랜드와 최첨단 기술들을 소개해 왔다.

올해 역시 산업 자동화를 위한 다양한 혁신 제품 및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자동차, 전자, 선박 등 제조업 종사자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