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코리아, 수요일 스트레스 날리는 ‘웬즈데이 캠페인’ 실시
상태바
WD코리아, 수요일 스트레스 날리는 ‘웬즈데이 캠페인’ 실시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3.10 0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D코리아가 바쁘게 살고 있는 직장인, 대학생 소비자를 위로할 수 있는 수요일 힐링 프로젝트 WD 웬즈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인기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핫딜 이벤트와 매주 10명에게 행운의 힐링박스를 증정하는 힐링폴더 이벤트로 구성된 이번 캠페인은 일주일 중 스트레스 지수가 가장 높은 슈요일에 직장인과 일반인을 위로하고 응원하는 취지로 기획 된 것으로 신규 오픈한 캠페인 페이지를(www.wdstore.kr )통에서 진행된다.

▲ WD코리아가 바쁘게 살고 있는 직장인, 대학생 소비자를 위로할 수 있는 수요일 힐링 프로젝트 WD 웬즈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첫 번째 핫딜 이벤트는 매주 수요일마다 외장하드, 마이클라우드 등 WD의 다양한 스토리지를 1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소비자는 구매시 10% 할인 코드인 ‘WendesDay’를 가격 부담 없이 시원하게 WD 스토리지를 구매 할 수 있다.

두 번째로 WD 스토어 이벤트 페이지에서 WD 힐링 폴더를 만들고 SNS 참여를 하면 당첨자에게는 매주 10명에게 4주간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푸짐한 선물이 담긴 힐링 박스를 선물한다.

WD코리아는 이번 웬즈데이 캠페인을 계기로 더 많은 소비자와의 소통을 통해 스토리지 전문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널리 알리고 뛰어난 신뢰성을 기반으로 IT애호가들에게 호평 받고 있는 제품의 우수성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