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엔터프라이즈 에디션 위한 라이선스 매니지먼트 포털 발표
상태바
맥용 패러렐즈 데스크톱 엔터프라이즈 에디션 위한 라이선스 매니지먼트 포털 발표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3.09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관리는 전담 직원을 두는 경우가 있을 정도로 쉽지 않은 작업이다.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관리자는 업무 협약과 버전 준수, 유지, 지원, 정산 등 모든 관련 업무를 파악해야 한다.

패러렐즈는 라이선스 관리자가 조직 내에서 사용중인 패러렐즈 데스크톱(Parallels Desktop) 라이선스들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새로운 라이선스 관리 툴인 라이선스 매니지먼트 포털(License Management Portal)을 최근 소개했다.

웹 기반의 이 관리 툴을 사용하면 어떤 맥에서 패러렐즈 사용을 허가할 것인지를 완전히 제어할 수 있다.

또한 각 맥의 시리얼 넘버, 컴퓨터 이름, 그리고 각 맥에서 패러렐즈가 마지막으로 사용된 날짜와 시간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표를 다운로드 할 수 있다.

이 관리 툴을 조직 라이선스 관리자나 IT 관리자, 또는 IT 헬프 데스크 직원 등에게까지 확장 사용해 공동으로 패러렐즈 데스크톱 라이선스들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도 있다.

새로운 라이선스 매니지먼트 포털을 사용해 간단한 작동만으로도 패러렐즈 데스크톱을 더 이상 사용하지 않고 있는 맥의 패러렐즈 라이선스를 비활성화할 수 있으며 사용 가능한 라이선스의 숫자와 현재 사용중인 패러렐즈 라이선스의 숫자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라이선스 매니지먼트 포털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패러렐즈 데스크톱 엔터프라이즈(Parallels Desktop Enterprise Edition)의 최신 버전이 필요하다.

새로 구매하거나 패러렐즈 데스크톱 스탠더드 에디션(Parallels Desktop Standard Edition)에서 전환을 원하는 경우 패러렐즈 비즈니스 라이선싱 팀으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