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ledyne DALSA, 새로운 대형 포맷 풀 프레임의 CCD 이미지 센서 발표
상태바
Teledyne DALSA, 새로운 대형 포맷 풀 프레임의 CCD 이미지 센서 발표
  • 이수진
  • 승인 2012.10.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eledyne Technologies의 계열사이자 디지털 이미지 감지 기술의 글로벌 선두업체인 Teledyne DALSA는 6,000만 픽셀의 대형 포맷 풀 프레임 CCD 이미지 센서 제품군을 발표했다.

이 새로운 FTF9168 이미지 센서들은 시판 중인 렌즈를 사용해 영상화 할 수 있는 645 광 포맷에서 현재 이 산업부문에서 이용 가능한 최고의 해상도를 제공한다. RGB-Bayer 컬러와 흑백버전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는 FTF9168 CCD 이미지 센서는 직물과 공예품 복제, 문서 스캐닝, 항공 사진 계측 등 해상도를 요구하는 부문에서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고객이 새로운 FTF9168 이미지 센서에 기반한 카메라를 개발할 수 있도록 경험이 풍부한 애플리케이션 지원팀이 카메라 기준 설계(평가 킷(Evaluation Kit))와 애플리케이션 노트를 제작해 센서에서 최고의 영상화 성능을 얻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Teledyne DALSA는 전문 사진, 산업용 검사, 방사선 사진법, 항공우주, 국방, 보안 영상화 등 광범위한 디지털 부문을 위한 고성능 CCD와 CMOS 이미지 센서를 설계, 제조한다. 수 년 간의 연구개발로 이미지 센서 설계 및 제조에서 수 십 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제품을 현재 이용 가능한 최고 성능의 기기로 계속적으로 변모시키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 w.teledynedalsa.com/sensors를 방문하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