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비, ‘아스팔트 8’ 레이싱 게임이벤트 진행
상태바
프리스비, ‘아스팔트 8’ 레이싱 게임이벤트 진행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3.06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스비가 로프트사의 ‘아스팔트8’ 게임이벤트를 프리스비 주요 매장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일부터 28일까지 매주 금·토요일 양일간에 걸쳐 프리스비 주요 6개 매장에서 실시한다. 이벤트는 아이패드를 이용해 게임 승자를 가리는 아스팔트8 게임으로 진행되며 1:1대전에서 승리한 고객에게는 스마트 기기 충전이 가능한 보조배터리를 선물로 증정하며 참가만해도 프리스비 머그컵을 받을 수 있다.

▲ 프리스비가 전국 주요 매장에서 ‘아스팔트8’ 게임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스팔트8은 360도 회전뿐만 아니라 페라리·부가티·람보르기니 등의 슈퍼카를 이용한 레이싱을 펼칠 수 있는 게임으로 최대 8명이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이점이 있다. 게임 이벤트를 진행하는 명동·홍대·강남스퀘어점·분당·대전·서면점 6개 매장에서는 아이패드와 대형TV를 연결해 더욱 생동감 있는 레이싱 게임을 진행할 예정이다. 

프리스비 관계자는 “프리스비는 게임로프트사와의 제휴를 통해 방문 고객들이 애플기기를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애플 유저 성향에 맞춰 출시되는 게임로프트사의 게임과 함께 프리스비에서 다양한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또 프리스비 매장에서는 신학기를 맞이해 오는 28일까지 ‘신학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맥북 에어나 프로 레티나 기본 모델 구매시 12만원 상당의 액세서리 패키지 또는 10만원 상당의 이벤트 카드를 증정하며 신학기용 백팩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 윌리콧, 내셔널 지오그래픽, 인케이스 인기 백팩을 최대 25% 할인하는 행사도 마련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