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 패밀리박스’ 서비스 강화…관련 이벤트 풍성
상태바
KT, ‘올레 패밀리박스’ 서비스 강화…관련 이벤트 풍성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3.05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가 ‘결합가족고객’을 위한 혜택 앱 ‘올레 패밀리박스’ 서비스를 강화한다. 더불어 오는 31일까지 신규 가입자 및 체험고객 대상으로 서비스 강화 기념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레 패밀리박스는 결합가족 혜택을 위한 앱이다. 이를 통해 가족끼리 데이터와 멤버십 포인트를 공유하고 매월 인당 보너스 데이터(100㎆)와 멤버십 포인트(1000점), 무료 올레 와이파이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패밀리박스는 가족 구성원 생일마다 이 서비스에 가입한 가족 누구나 이용 가능한 케이크 50% 혜택쿠폰(파리바게뜨)을 지급한다. 쿠폰은 가입된 가족의 생일 월 1일에 자동으로 생성된다. 최대 할인금액은 1만원이다.

▲ KT가 결합가족 플랫폼 ‘올레 패밀리박스’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또 매주 시즌 테마에 따라 선곡되는 무료음악 100곡을 제공한다. 이 음악은 패밀리박스 앱에서 감상이 가능하다. 

올레 패밀리박스 앱은 올레마켓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올레 아이디 로그인 후 간단한 이용 동의만으로 회원이 될 수 있다. 결합가족 구성원도 초대 가능하다. 새로이 제공되는 구체적 혜택 내용은 올레 패밀리박스 앱의 ‘혜택박스’ 메뉴에서 확인하면 된다.

올레 패밀리박스 혜택 강화를 기념해 KT는 오는 31일까지 패밀리박스 신규가입 가족 전원에게 ‘케이크 50% 혜택쿠폰’을 준다. 

또 올레닷컴의 ‘올레 패밀리박스 체험하기’, ‘도전 촛불끄기’ 등 행사에 참여하면 50만원 상당의 가족여행권, 빕스·미스터피자·배스킨라빈스·스타벅스 모바일 상품권(기프티쇼)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추첨 지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