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씨, 아이폰6 케이스 UCC 공모전 진행…최대 상금 100만원
상태바
랩씨, 아이폰6 케이스 UCC 공모전 진행…최대 상금 100만원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3.05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랩씨(LAB.C)가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용 케이블·울트라 프로텍션 케이스 홍보를 위한 UCC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랩씨의 케이블·울트라 프로텍션 아이폰6·6플러스 케이스는 아이폰 케이스에 애플공식 MFi 인증을 받은 8핀 라이트닝케이블을 내장해 필요할 경우 언제든지 충전 또는 데이터 전송이 가능하며 별도로 들고 다녀야 하는 번거로움이나 분실의 위험이 없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스크래치 방지와 충격 흡수가 탁월한 TPU 소재와 견고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가 결합된 디자인으로 강력한 2중 보호기능을 제공해 아이폰6·6플러스를 보다 안전하고 튼튼하게 보호해줄 뿐만 아니라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부드러운 TPU의 촉감은 미끄럼을 방지해줘 안정된 그립감을 느낄 수 있고 유니크하고 다양한 금속 컬러링의 폴리카보네이트 소재 하드커버는 보다 슬림한 핏을 연출할 수 있게 해준다. 

랩씨는 미국의 대표적인 크라우드 펀딩서비스인 킥스타터(Kick Starter)에서 진행한 케이블·울트라 프로텍션 아이폰6·6플러스 케이스 펀딩프로젝트 성공을 기념해 보다 많은 이들에게 제품의 우수한 기능을 알리고자 UCC 공모전을 기획했다. 

랩씨의 케이블·울트라 프로텍션 아이폰6·6플러스 케이스를 알릴 수 있는 자유주제로 UCC를 제작하여 유튜브와 개인 블로그 및 SNS에 업로드하고 해당 링크와 함께 참가신청서를 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작품들은 우승후보작을 선정하여 내부심사 및 네티즌 투표를 통해 최종 당선작을 발표한다. 당선작은 작품의 아이디어와 독창성 그리고 투표점수를 합산해 선정되며 ▲최우수상은 상금 100만 ▲우수상은 50만원 ▲장려상은 랩씨 파워뱅크 10400Amh 보조배터리 ▲모든 참가자에게는 더하우스오브말리의 스마일 자메이카 이어폰을 증정한다. 

또 참가신청을 하면 신청자의 아이폰 기종에 따라 UCC 촬영에 필요한 케이블케이스를 보내주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참가신청은 오는 22일까지며 후보작 투표 및 심사를 거쳐 최종 발표는 4월3일에 진행된다. 랩씨 페이스북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내용 공유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더불어 더욱 많은 사용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랩씨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오픈해 오픈기념이벤트가 진행된다. 

랩씨 인스타그램 @labclove를 팔로우하고 일상속에서 랩씨 제품이 필요한 순간이나 제품사진을 찍어 #랩씨가필요한순간 #labclove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30분께 케이블 케이스와 파워뱅크 보조배터리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오는 10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며 13일에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확인 및 참가신청은 온라인 공식판매처인 디맥샵(www.dmacshop.co.kr)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