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테크윈, 사랑하는 내 아이와 애견의 모습이 궁금할 땐...
상태바
삼성테크윈, 사랑하는 내 아이와 애견의 모습이 궁금할 땐...
  • 이수진
  • 승인 2012.10.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쁘게 돌아가는 현대 사회에서, 집에 있는 내 아이와 반려동물의 모습을 틈틈이 살펴 보고 싶은 마음은 아마 모든 사람들의 공통된 희망일 것이다. 디지털 시큐리티 글로벌 리더 삼성테크윈(www.samsungcctv.co.kr)이 9월 출시한 SNH-1010N은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선보여지는 Smart Home Camera이다.

무선 인터넷(Wi-Fi)으로 영상을 전송하고,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나 네트워크 설정 없이 WPS(Wi-Fi Protected Set-up) 버튼만 누르면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기 때문에 누구나 손쉬운 설치 및 운용이 가능하다. 또한 영상은 전용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웹 뷰어와 더불어 스마트 폰이나 노트북, 태블릿 PC 등 다양한 기기를 통해 모니터링 할 수 있으며 특정 이벤트 발생 시 사용자에게 알람과 녹화 영상을 실시간 전송함으로써 빈틈없는 영상 관리를 구현한다.

다양한 SNS와의 연동이 지원돼 이메일은 물론 Google Talk, 트위터 등 계정으로도 이벤트 영상을 전송한다. 마이크와 스피커를 내장해 현장의 소리를 실시간으로 감지 혹은 간단한 대화까지 나눌 수 있어 직장 생활을 하는 워킹맘들의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SNH-1010N은 IR LED를 내장, 야간에도 아이의 잠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선명하게 영상을 모니터링 한다. 최대 3m의 야간 가시거리를 제공하며, 2012 reddot 디자인 어워드에서 입상한 감각적이고 컴팩트한 디자인도 운용의 편리성을 더해준다. 집안에 있는 아이뿐 아니라 애완동물이나 노약자 영상 모니터링/중소형 매장 보안 감시용으로도 SNH-1010N은 폭넓게 활용될 수 있다.

삼성테크윈은 Smart Home Camera SNH-1010N을 출시하면서 안전하고 편리한 홈 시큐리티를 위해 우수한 기술력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더 주력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samsungcctv.co.kr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070-7147-8782로 문의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