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단기다이어트, 인기웹툰 여탕보고서와 함께하는 설이벤툰
상태바
봄맞이 단기다이어트, 인기웹툰 여탕보고서와 함께하는 설이벤툰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3.05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생활정보] 체중관리 등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은 설날 먹은 음식으로 고충을 겪고 있다. 잔뜩 차려진 고칼로리, 영양 만점, 어머니 손맛의 설날 음식을 평소 식사량 보다 많이 먹었기 때문이다.

특히 학생들은 나름대로의 몸무게․몸매 관리를 했지만 새 학기를 일주일 앞둔 시점, 순간의 유혹 때문에 이 같은 노력이 수포로 돌아갔다.

이에 설날다이어트 방법으로 ‘2주일 다이어트’가 주목을 받는 동시에 건강과 다이어트 모두 챙기는 효소담의 산야초 발효액과 다이어트 효소식 등을 이용한 ‘산야초효소다이어트’, ‘효소다이어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효소담은 마일로 작가의 인기 웹툰 ‘여탕보고서’와의 합작을 통해 ‘여탕 다이어트 보고서’를 선보였으며 관련 이벤트로 ‘설이벤툰’을 진행하고 있다. ‘

▲ 건강과 다이어트 모두 챙기는 효소담의 산야초 발효액과 다이어트 효소식 등을 이용한 ‘산야초효소다이어트’, ‘효소다이어트’가 눈길을 끌고 있다.

설이벤툰 기간에는 최대 32%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2주 혹은 4주 프로그램 구입시 효소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일주일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3단계로 나눠져 있다. 첫 단계는 준비기간(1일)으로 평소보다 식사량을 줄이는 것으로 시작한다.

두 번째는 절식기(3일)로 공복감을 느끼지 않게 하기 위해 산야초 발효액을 하루 5회 물과 섭취하는 단계다.

마지막인 세 번째 단계는 보식기(4일)로 아침·저녁 식사 대신 다이어트 효소식을 우유나 두유에 타서 먹는 것으로 마무리된다.

효소담 다이어트 절식기에 식사를 대신할 산야초 발효액은 50종의 100% 국내산 산야초로 첨가제와 방부제 향료제가 전혀 들어있지 않으며 절식 프로그램에 최적화된 발효와 숙성 음료다.

보식기 식사대용인 다이어트 효소식은 필수 단백질과 비타민 8종, 미네랄 3종이 함유된 체중조절용 식품으로 특허종균을 이용한 효소로 소화와 건강을 한 번에 챙길 수 있다.

효소다이어트 기간 동안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섭취하는 효소와 유산균은 6억 마리의 식물성 유산균을 통해 배변활동을 원활히 해주고 몸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하는데 도움을 주어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 준다.

효소담 다이어트기간중 몸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충분한 수면과 휴식을 취해야하고 절식·보식 기간중 목이 마를 수 있기 때문에 물을 충분히 섭취해야 한다. 또 간단한 운동을 해주면 체중을 더 많이 감량할 수 있다.

효소담의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1주, 2주(절식강화, 보식강화), 4주 프로그램이 있다. 따라서 상황에 따라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어 1주 다이어트, 2주 다이어트 등 단기간 다이어트가 가능하다.

효소담 관계자는 “무조건 굶는 절식다이어트는 거식증 등 부작용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효소를 이용한 효소단식, 즉 효소 다이어트 식품을 함께 섭취해 건강과 다이어트를 모두 챙기는 것이 좋다”며 “효소 식품은 노폐물 등 배출하는 해독효소 성분이 있어 몸을 더욱 건강하게 만든다”고 밝혔다.

봄맞이 다이어트 계획 중이라면 효소담 설이벤툰 기간을 적극 활용 해보는 건 어떨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