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X 기술 적용 고화질 이미지 실시간 제공 가능
상태바
MSX 기술 적용 고화질 이미지 실시간 제공 가능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3.05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플리어시스템 ∥ Ex-시리즈

플리어시스템코리아가 특허 받은 MSX 기술과 실화상 카메라를 내장해 우수한 화질의 이미지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플리어 Ex-시리즈’ 열화상 카메라를 출시했다. FLIR Ex-시리즈는 완전한 기능의 열화상 카메라를 최저 수준의 가격대에 제공한다.

플리어 Ex-시리즈 열화상 카메라는 전기 및 기계 설비의 검사에 가장 적합한 제품으로 설비의 설치와 검사, 예방정비 계획 수립 등에 필수적인 장치이다. 뿐만 아니라 건축물에서 단열재가 불량한 부분, 바닥과 벽체의 난방배관에 발생한 결함 등을 즉시 찾아낼 수 있다.

사용자 편의성은 한 차원 더 높아졌다. 고정 무초점 렌즈를 채택하고 있어 사용하기가 매우 편리하다.

대상을 항해 버튼만 누르면 JPEG 열화상을 측정할 수 있으며 +250°C까지 필요한 모든 온도 데이터를 얻을 수 있으므로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다.

▲ 플리어 Ex-시리즈 열화상 카메라는 전기 및 기계 설비의 검사에 가장 적합한 제품으로 설비의 설치와 검사, 예방정비 계획 수립 등에 필수적인 장치다.

모든 Ex-시리즈 열화상 카메라는 무게가 575g에 불과하며 간편한 휴대를 위해 벨트에 걸 수 있도록 설계됐다.

Ex-시리즈는 적외선 온도계를 저렴한 비용으로 대체할 수도 있다. 모든 픽셀마다 온도 정보를 제공하며 적외선 온도계와 달리 한번에 전체 면적을 검사할 수 있어 아무리 작은 결함도 놓치지 않고 찾아낼 수 있다.

Ex-시리즈는 플리어 시스템의 특허인 MSX 기술이 적용됐으며 실화상 카메라도 내장했다. MSX 기술은 열화상 내의 물체를 선명하게 보여주며 대상을 정확하게 식별해 검사 결과를 명확하게 보고서로 작성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에 따라 사용자는 우수한 화질의 이미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실화상 카메라가 제공하는 실화상을 열화상의 참조 이미지로 활용할 수 있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