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서 10개 제품 수상
상태바
로지텍,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서 10개 제품 수상
  • 윤효진 기자
  • 승인 2015.03.04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지텍코리아가 자사 7개 제품이 ‘2014 굿 디자인 어워드’를, 3개 제품이 ‘2015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로지텍은 이번 수상으로 4년 연속 굿 디자인 어워드 수상과 5년 연속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굿 디자인 어워드는 매년 유럽 건축·예술·디자인·도시 연구 센터와 시카고 아테나에움 건축 디자인 박물관이 협력해 새롭고 뛰어난 디자인 제품을 선정하며 iF 디자인 어워드는 제품의 품질·마감 처리·재료 선택·혁신 정도·기능성·인체공학·유니버셜 디자인 측면 등을 기준으로 수상 제품을 선정한다.

▲ 로지텍이 각종 디자인 어워드에서 10개 제품이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014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는 ▲블루투스 스피커 ‘X300’ ▲게이밍 마우스 ‘G502’ 및 ‘G402’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미니용 ‘울트라 씬 키보드 폴리오’ ▲아이패드 에어용 로지텍 ‘울트라 씬’ ▲‘케이스 플러스’ ▲‘일루미네이티드 리빙룸 키보드 K830’ 등 총 7개 제품이 수상했으며 올해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작으로는 로지텍 애니앵글, 로지텍 무선 마우스 M320과 UE 메가붐이 선정됐다.

브랙큰 대럴(Bracken Darrell) 로지텍 CEO는 “로지텍은 제품의 기능, 기술은 물론 미려한 디자인에도 힘을 쏟고 있다”며 “로지텍은 수년간 권위 있는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으며 이러한 수상들로 소비자들에게 로지텍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