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식권 밀크, ‘식권대장’으로 서비스명 변경
상태바
모바일 식권 밀크, ‘식권대장’으로 서비스명 변경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3.04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식권 업계의 대장이 되겠다!” 국내 기업용 모바일 식권 ‘밀크’가 ‘식권대장’으로 이름을 바꾼다.

벤디스는 자사가 운영중인 기업용 모바일 식권 서비스의 이름을 밀크에서 식권대장으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식권대장은 식권과 대장의 합성어로, 단어 그대로 식권의 대장이란 의미의 브랜드명이다. 모바일 식권 시장을 개척한 선구자적인 브랜드로 식권 시장의 혁신을 지속적으로 주도해 나가겠다는 강한 의지를 담고 있다.

▲ 국내 기업용 모바일 식권 ‘밀크’가 ‘식권대장’으로 이름을 바꾼다.

이름만 들어도 누구나 서비스의 성격과 이미지, 특성을 알 수 있을 만큼 직관적이라는 점과 식권과 대장의 앞 글자를 따서 줄이면 밥값을 뜻하는 ‘식대’가 된다는 점도 식권대장을 새로운 서비스명으로 선택한 또 다른 이유다.

새로운 서비스명에 맞게 로고 디자인과 모바일 앱의 아이콘 및 인트로 화면 등 브랜드 이미지도 일제히 개편된다.

종이 식권과 식대 장부를 모바일로 대체한 ‘페이퍼리스(paperless) 앱’이라는 모바일 식권의 특성에 착안해 한여름의 무성한 숲을 상징하는 짙은 초록색을 로고 컬러로 채택하고 ‘하나뿐인 지구를 지키자’는 취지에서 지구를 상징하는 ‘초록색 별’을 그려 넣었다.

가맹점주 전용 앱인 밀크가맹점도 식당대장으로 이름이 바뀌고 관련 이미지들도 전면 개편된다.

식권대장과 식당대장 앱은 오는 9일부터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으며 기존 사용자의 경우 7일부터 순차적으로 자동 업데이트된다.

조정호 벤디스 대표는 “최근 본엔젤스와 우아한형제들로부터 공동투자를 유치함으로써 본격적인 성장의 발판을 마련했다”며 “이번 서비스명 변경에 이어, 곧 서비스 업데이트를 단행하고 전면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는 등 서비스 고도화와 영업력 강화에 집중 투자해 후발주자들의 진입장벽을 높이는 등 시장 선점 효과를 강화하는 데 주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