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디자인 전시회 ‘영 크리에이티브 코리아 2015’ 참가
상태바
와콤, 디자인 전시회 ‘영 크리에이티브 코리아 2015’ 참가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3.04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와콤이 오는 8일까지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개최되는 ‘영 크리에이티브 코리아 2015’에 참가해 관람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영 크리에이티브 코리아 2015는 규모의 디자인 작품 전시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영 크리에이터 40인의 최신 작품과 함께 건축, 공예, 산업, 시각 등 9개 분야 예비 디자이너들의 작품이 전시되며 크리에이티브 토크 콘서트, 크리에이터스 파티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진행된다.

▲ 신티크 컴패니언2에 한해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판매시점을 문자로 제공받을 수 있는 ‘문자 알림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와콤은 이번 영 크리에이티브 코리아 행사에서 브랜드존을 오픈해 인튜어스 프로(Intuos Pro), 신티크(Cintiq) 등 전문가용 제품부터 인튜어스(Intuos), 스타일러스(Stylus) 등 와콤 전 라인업을 전시 및 특가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3월 중순 국내 출시 예정인 신티크 컴패니언 2(Cintiq Companion 2)를 일반에 최초 공개 및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신티크 컴패니언2에 한해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판매시점을 문자로 제공받을 수 있는 ‘문자 알림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새로운 신티크 컴패니언 2는 스크린 위에서 직접 드로잉을 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태블릿 PC로, 모바일 기기로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직장이나 집에 있는 Mac 혹은 PC와 연결해 크리에이티브 태블릿으로도 활용할 수도 있다.

2048 압력감지 레벨과 함께 멀티터치 기능, 익스프레스 키, 로커 링, 레디얼 메뉴, 클라우드 서비스 등 모바일 창작환경을 위한 스마트한 기능을 제공한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와콤은 이번 영 크리에이티브 코리아 행사를 통해 최신 신티크 컴패니언 2 등 평소 접하기 어려운 다양한 제품을 한 자리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와콤의 전 제품을 체험해 보고 동시에 특가 구매도 할 수 있는 이번 행사가 고객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