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WC2015] ZTE 그랜드S3, 첨단 아이베리파이 생체인식 솔루션 채용
상태바
[MWC2015] ZTE 그랜드S3, 첨단 아이베리파이 생체인식 솔루션 채용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3.02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ZTE가 아이베리파이(EyeVerify)의 눈 생체인식 솔루션을 채용한 주력 스마트폰 신제품인 ‘ZTE그랜드S3(ZTE Grand S3)’를 ‘MWC2015’에서 발표했다.

아이베리파이의 ‘아이프린트 ID(Eyeprint ID)’ 솔루션은 그랜드S3 사용자가 암호를 입력하지 않고도 로그인해 스마트폰의 사생활 보호와 보안을 한층 강화할 수 있게 한다.

아담 증 쉐종 ZTE코퍼레이션 부사장겸 ZTE모바일 디바이스 최고경영자(CEO)는 “아이베리파이와 협력해 그 회사의 첨단 아이프린트 ID 솔루션을 ZTE그랜드S3에 채용하게 돼 기쁘다”며 “ZTE그랜드 스마트폰 시리즈는 전세계 업무용 사용자들에게 가장 안전한 기기를 제공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고 ZTE그랜드S3은 아이베리파이의 선도적 솔루션과 결합해 스마트폰의 개인 비밀을 보호하는데 비할 데 없이 우수한 옵션”이라고 설명했다.

ZTE그랜드S3은 아이프린트 ID를 탑재해 사용자들이 암호를 입력할 필요가 없는 모바일 경험을 갖게 함으로써 편리하고 안전하며 사생활이 보호된다. 첨단 아이프린트 ID 솔루션은 그랜드S3에 있는 카메라로 안구의 혈관 패턴을 인식하는 작용을 한다.

크리스 바넷 아이베리파이 글로벌 영업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ZTE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아이프린트 ID의 매우 정확한 생체인식 인증기술을 사용함으로써 암호를 입력하는 불편을 덜게 해주어 매우 기쁘다”고 전했다.

ZTE그랜드S3은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에서 발표되기에 앞서 지난 1월17일 중국 내에서 출시됐다. 그랜드S3 스마트폰은 ZTE의 ‘미니멀리스트(단순한 요소를 통해 최대 효과를 내는 방식)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한 최고 수준의 디자인을 인정 받아 ‘2015년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아이프린트 ID 솔루션은 ZTE의 그랜드S3 시리즈에 탑재되고 앞으로 모바일 결제 및 기타 애플리케이션에도 채용될 예정이다.

아이프린트 ID는 또 사생활 보호를 한층 강화하는 기능이 있어 ZTE의 그랜드 시리즈 스마트폰이 업무용 사용자들에게 가장 안전한 제품이 될 것이다.

ZTE 그랜드 시리즈의 전세계 판매 대수는 ‘그랜드 S’, ‘그랜드 메모’(Grand Memo), ‘그랜드 메모5S’, ‘그랜드S2’ 및 미국에서 판매된 ‘그랜드 X맥스’(Grand X Max)를 포함, 500만대를 넘어섰다.

아이프린트 ID 기능이 탑재된 ZTE 그랜드S3은 현재 중국에서 2999렌민비(RMB)의 가격에 온라인으로 판매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