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존, 지마켓 슈퍼딜과 ‘위보 에어원’ 무선외장하드 어댑터 할인 이벤트 개최
상태바
디지털존, 지마켓 슈퍼딜과 ‘위보 에어원’ 무선외장하드 어댑터 할인 이벤트 개최
  • 이광재 기자
  • 승인 2015.02.26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존 전략사업본부가 와이파이(Wi-Fi, 무선랜)를 지원하는 ‘위보 에어원(WeVO AIROne)’ 무선외장하드 어댑터를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행사는 와이파이를 품은 위보 에어원 무선외장하드 어댑터를 3월3일 단 하루 동안만 지마켓 슈퍼딜에서 한시적으로 진행된다. 제품가격은 6만4500원이지만 지마켓 특별할인가로 24%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위보 에어원은 각종 외장 저장장치를 연결하면 저장된 데이터를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무선외장하드 어댑터 제품이다. 사용자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 등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한 외장하드나 USB 메모리를 위보 에어원에 연결하면 스마트폰과 무선으로 연결되는 대용량의 저장공간이 된다.

▲ 위보 에어원(WeVO AIROne) 무선외장하드 어댑터

와이파이 기능이 탑재된 디지털 기기라면 스마트폰, 태블릿 PC, 노트북, 스마트 TV 등을 가리지 않고 사용이 가능하며 iOS와 안드로이드 전용 어플을 통해 저장된 데이터를 사용하거나 직접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다.

무선으로 접근이 가능하니 최대 10명까지 음악, 영화, 사진, 문서 등을 동시에 공유할 수 있다. USB 저장장치뿐만 아니라 스마트폰, 디지털카메라, 블랙박스 등에 사용되는 SD 카드와 마이크로 SD 카드를 직접 꽂으면 스마트폰이나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메모리 리더기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고가의 4200mAh의 리튬 폴리머 배터리가 내장돼 있어 최대 8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급한 경우 휴대용 보조 배터리로 활용이 가능하다. 제품 전면에 배터리의 상태를 단계별로 활용할 수 있는 LED 표시등을 배치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위보 에어원의 또 하나의 장점은 와이파이 중계기로 활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집이나 사무실에서 와이파이를 이용하다 보면 와이파이가 잘 안는 음영 지역이 발생하게 되는데 이때 위보 에어원이 와이파이 신호를 받아 더 멀리 보내주는 역할을 한다.

위보 에어원으로 데이터 스트리밍 중에도 카톡이나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