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스포엑스 2015’서 다양한 스포츠 제품군 선보인다
상태바
자브라, ‘스포엑스 2015’서 다양한 스포츠 제품군 선보인다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2.26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브라가 26일부터 3월1일까지 나흘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포엑스 2015(2015 서울 국제 스포츠 레저 산업전, SPOEX2015)’에 참가해 자사의 뛰어난 스포츠 관련 제품들을 선보인다.

자브라는 이번 행사에서 최신 스포츠 제품군의 대표적 제품인 자브라 스포츠 펄스 와이어리스, 자브라 스포츠 록스, 자브라 스포츠 와이어리스 플러스 제품을 전시한다.

이번 행사에서 자브라는 부스 방문객에게 직접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시연 기회와 함께 현장 구매 고객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자브라의 스포츠 제품들을 소개하고 이를 통해 웨어러블을 넘어 음악을 들으며 건강 관리도 하는 히어러블(Hearable) 분야에서의 자브라의 리더십을 보여줄 예정이다.

자브라 스포츠 펄스 와이어리스는 심박수 모니터링 기능을 탑재한 무선 이어폰으로 한국 출시부터 현재까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 자브라는 이번 행사에서 최신 스포츠 제품군의 대표적 제품인 자브라 스포츠 펄스 와이어리스, 자브라 스포츠 록스, 자브라 스포츠 와이어리스 플러스 제품을 전시한다.

자브라 스포츠 라이프 앱과 연동해 사용하면 실시간 음성 코칭을 받을 수 있어 체계적인 피트니스 관리가 가능하다. 자브라 스포츠 록스와 자브라 스포츠 와이어리스 플러스 역시 뛰어난 내구성은 물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해 운동 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조나단 탕 자브라 아시아태평양 지역 영업 총괄 대표는 “자브라는 한국의 다양한 전시회를 통해 자브라의 뛰어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고 이번 스포엑스에서는 특별히 스포츠 관련 제품군을 선보이게 됐다”며 “자브라의 히어러블 제품들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우수한 음질과 함께 체계적인 운동으로 건강한 생활을 영위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15번째를 맞는 스포엑스 2015는 문화체육관광부, 산업통상자원부 등의 정부 부처가 후원하며 486개사의 1982개 부스가 참가해 5만명 규모로 진행된다.

전시회는 크게 ▲아웃도어웨어와 액세서리 관련 ‘아웃도어쇼’ ▲캠핑카·카라반, 캠피푸드, 캠핑장 등의 캠핑 서비스 관련 ‘캠핑카쇼’ ▲바이크 완성차 및 부품, 의류 관련 ‘바이크쇼’ ▲스킨스쿠버, 다이빙 장비 관련된 ‘쿠스포쇼’로 구성돼 국내외 스포츠 및 레저 산업의 최신 트렌드를 생생하게 접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