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원, 내 손안의 초미니 영화관 ‘무비콘 콘텐츠 USB’ 출시
상태바
유비원, 내 손안의 초미니 영화관 ‘무비콘 콘텐츠 USB’ 출시
  • 온라인뉴스팀 기자
  • 승인 2015.02.2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텐츠 전문업체 유비윈이 USB플레이와 모바일용 온더고(OTG)를 동시에 지원하는 ‘무비콘 콘텐츠USB’를 출시했다.

최근 TV와 셋톱박스에 내장된 USB 포트를 이용해 콘텐츠를 즐기는 수요(USB플레이)가 늘고 태블릿PC와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모바일 규격에 맞춘 온더고(OTG) USB플레이가 새로이 등장하면서 이들 USB플레이 제품군이 새로운 가정용 콘텐츠 허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모바일용 온더고(OTG)를 지원하는 USB플레이의 경우 높은 호환성과 휴대성으로 언제 어디서든 콘텐츠 수요가 가능하다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 무비콘 USB는 높은 호환성과 휴대성 외에도 자막선택기능을 지원하고 있어 영화감상용 외에 학습용으로 활용시 영어 자막이나 무자막 설정으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유비윈은 이러한 OTG UBS플레이의 강점을 십분 활용해 디즈니 장편 애니메이션과 루니툰 등 남녀노소 누구나에게 사랑받는 애니메이션을 담은 ‘무비콘 콘텐츠USB’를 제작, PC와 TV는 물론 스마트폰, 태블릿PC 등에서도 고화질의 대용량의 콘텐츠를 수요할 수 있도록 했다.

무비콘 USB는 높은 호환성과 휴대성 외에도 자막선택기능을 지원하고 있어 영화감상용 외에 학습용으로 활용시 영어 자막이나 무자막 설정으로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현재까지 출시된 무비콘 콘텐츠USB 제품은 총 5종으로 ▲디즈니 베스트 장편 애니메이션 ▲디즈니 베스트 단편 애니메이션 ▲미키마우스 베스트 애니메이션 ▲도날드 덕 베스트 애니메이션 ▲구피 베스트 애니메이션이 있다.

디즈니 베스트 장편 애니메이션에는 ‘신데렐라’, ‘101마리의 달마시안’ 등 총 17편의 장편 애니메이션이, 디즈니 베스트 단편에는 ‘다람쥐 구조대’, ‘실리심포니’ 등 총 59편의 베스트 단편이 수록돼 있다.

이밖에도 ‘고인돌 가족 플린스톤’, ‘루니툰’, ‘톰과 제리’, ‘슈퍼맨’, ‘꼬마유령 캐스퍼’ 등 8가지 무비콘 제품이 곧 출시 예정에 있다. 제품 문의는 070-4376-2300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