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하니웰, 지능형 영상분석 기능 탑재한 PTZ 카메라 HSDN-375 출시
상태바
한국 하니웰, 지능형 영상분석 기능 탑재한 PTZ 카메라 HSDN-375 출시
  • 이수진
  • 승인 2012.09.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canDomeTM IV · HSDN-375
- 52만화소, 650TV본
- 광학 37배
- 초당 최대 600도 회전
- 지능형 영상 분석 기능 내장 (Auto Tracking, Cross Line, Enter Area, Absent, Tamp ering, De-focus 등)
- GUI방식의 카메라 설정화면 및 완벽한 한국어 메뉴 지원

한국하니웰이 지능형 영상분석 기능 탑재한 PTZ 카메라 HSDN-375를 출시했다. HSDN-375는 52만화소의 650TV 본 초고해상도를 지원하는 37배 줌 카메라를 장착했으며, DIS (Digital Image Stab ilization) 기능까지 더해 근거리와 원거리 모두에서 선명한 영상을 제공한다.

또, 줌 카메라에서 제공하는 ICR방식의 Day&Night 기능과, WDR은 다양한 조도환경에서도 사용자가 원하는 사물의 관측이 가능하도록 해준다. 돔 부는 오랜기간 다양한 현장에서 쌓아온 경험을 토대로 안전성에 크게 중점을 두었으며 초당 600대 이상의 고속회전을 통해 어느 각도에서든지 움직임이 감지됐을 때 놓치지 않고 포착할 수 있도록 했다.

기존 팬틸트 일체형 돔 카메라들이 가지던 프리셋, 투어, 패턴 등의 기능에 지능형 영상 분석 기능을 추가해 두 기능 그룹 간의 적절한 조합을 통해 가장 효율적인 보안 감시가 가능하며, 내장돼 있는 영상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감지된 사물의 추적, 가상라인을 넘어서는 사람이나 사물의 인지, 지정 구역의 진출입 감지, 사물의 분실 또는 방치를 감지해 알람을 발생시키며 주변 장치와의 연동으로 적절한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한다. 뿐만 아니라 카메라에 저장된 설정값 등의 데이터를 백업받고 다시 복구 할 수 있어 보다 쉽게 카메라의 교체나 사후 관리를 할 수 있도록 했고, UTP출력과 Coaxitron을 통한 원격제어를 지원했다.

무엇보다 GUI (Graphic User Interface)방식의 카메라 설정화면은 제품을 설치함에 있어 최근 디지털 장비에 익숙한 사용자에게 최적의 편의성을 제공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