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하니웰, 향상된 성능! 세련된 디자인!
상태바
한국 하니웰, 향상된 성능! 세련된 디자인!
  • 이수진
  • 승인 2012.09.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세대 팬틸트 일체형 방폭 카메라 선보여 EXPTZ 시리즈를 통해 방폭형 CCTV시장에서 꾸준한 성장과 고객만족을 이끌어온 하니웰이 국내외 산업용 CCTV 시장에서 인지도를 높히고 시장의 요구를 반영해 한층 업그레이드 된 제품의 방폭 카메라 NEXPT364NA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NEXPT364NA는 52만 화소, 650TV본의 36배 줌 카메라를 장착해 높은 해상도와 선명한 영상을 제공하며 ICR 타입의 Day&Night와 WDR (Wide Dynamic Range)를 지원해 어떠한 조도 환경에서도 사물을 놓치지 않고 인지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 멈춤없이 360도 지속 회전이 가능하며 초당 60도의 고속회전을 지원한다. 프리셋 기능과 투어, 패턴 오토 스캔 등의 팬틸트 일체형 카메라 기능들을 모두 수용해 다양한 조건에서 보안 설정도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일체형 와이퍼와 분리형 워터젯워셔(EXWJ400), 그리고 SUS316의 재질, IP67의 최고 등급을 통해 악조건의 사업환경에서도 사용에 무리가 없다. 세계적인 CCTV 전문 업체답게 국내 방폭인증은 물론, IECEx와 ATEX 등 세계적인 방폭 인증 기관에서도 내압방폭 분야 최고 등급인 Ex d IIC T6와 ATEX II 2 G 인증을 받아 국내뿐 아니라 세계의 산업현장에도 충분히 반영이 가능하도록 준비돼 있다.

하니웰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저속형 2종과 고속형 1종이며, 네트워크 전송 기능을 내장한 SD급 방폭제품과 2메가픽셀 이상의 HD급 IP방폭까지 곧이어 출시될 예정으로 올 하반기에는 풍성한 방폭형 팬틸트 일체형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